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신림의 주말에 술집 어디로 갈지 고민하시는 울 여성고객님들을 위해? 안주가 맛있는 술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술집을 선정할 때 사실 술도 술이지만 안주빨! 이것도 무척이나 중요한 선정요소잖아요?



그래서 제가 오늘 포스팅 시작합니다. 



영업시간


12:00 ~ 00:00






신림역에 순대촌 근처의 가야룸이라고 간판을 찾으신다면 올바르게 오신게 맞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셔야하구요~



들어오면 아 내가 가야에 왔구나 싶게 이름이 뙇하고 적혀있습니다 ~



저희는 떠먹는 피자와 계란말이를 주문했는데요.


계란말이 반반맛이 있나? 하고 궁금해 하실 수 있는데,

맛 두가지를 시켜서 반반 섞었어요 (수동ㅋㅋ)




고급진 떠먹는 피자는 정말 달달 고소하고 진짜 맛있구요 ~





요즘 금값이라는 계란 ㅠ.ㅠ!


하지만 계란말이가 아주 두툼하고 맛도 2가지나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24시간 룸소주방이라 방을 따로 잡고 들어가서 술을 마시니 주변을 보지 않아도 되서 좋구요 ~

가게자체도 넓은 편이라 어느시간대 가도 사람이 꽉차는 경우는 없는거 같아요 ( 물론 주말은 아니겠지만)

이런 안주가 맛나는 술집 저만 알기



너무 아쉽잖아요 ㅠ.ㅠ



울님들에게도 강력추천드리겠습니다 :)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