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닙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커플들이 심리상담이 가능한 강남역에 위치한 에어카운셀링인데요~



저도 우리남친의 성향이 어떤 성향인지 궁금하고,


우리가 잘 맞는지 궁금하기도 하여


남친느님과 손의 손잡고 다녀와봤어요 @_@


헤헿



그럼 빠르게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시는 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걸어 내려오시다보면 SPAO와 CGV가 있는 건물이 있는데

그 건물애서 좌회전 후 조금만 올라오시면 되용 ㅎㅅㅎ




요런 팻말을 찾으셨다면 올바르게 찾아오신게 맞으세요~



그 건물의 5층의 에어카운셀링은 위치해 있구요!



저랑 제 남치니도 조심스럽게 들어가봅니다.




문앞에 무슨 종이가 많이 붙어 있길래


이건 뭐지? 하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뭐였는지 알려드릴께요!





실내로 들어와도 그 종이들은 여기저기 많이 붙어 있어요!



내부는 이런 식으로 되어있구요



저희가 평일 5:30이라는 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더라구용 ㅎㅅㅎ


6시 지나니 막 꽉찬건 안비밀 !



저희 테이블을 예쁘게 장식해준 요 꽃!



메뉴판은 이렇게 있구요


상담비용 + 음료1잔 가격에 17,000원이예요.


저희도 2인을 주문하고


음료는


저는 유자차 남치니는 망고라떼를 주문했어요~



저런 카운터에 가서 음료를 주문하시면 되구요!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이렇게


애니어그램? 심리상담이 가능한 표를 가져다 주셔요 ~


그리고 어떻게 하는지 설명을 해주셔요.


각문항마다 □표시가 적혀 있는 곳의 문항으르 보고 숫자를 적어놓으면 되는데요.


1~5번까지 점수를 넣으면 되용 ㅎㅅㅎ


음료수도 함께 가져다 주시구용


망고라떼 맛이 되게 독특하더라구용!



자 우리 남치니가 응답을 하고 있어요.



그럼 저도 시작해볼까용!



둘다 질문을 마치고 열심히 합계 계산중이에요!



먼저 다 끝낸 저의 표 ㅎㅅㅎ



둘다 끝마친 사진이예요 ㅎㅅㅎ



그러면 앞쪽 테이블 쪽에 이렇게


검사지와 응답지를 가져다 놓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가져다 놓으면 끝!!


그리고 나서 검사결과가 나올때까지 카페에 구비되어있는ㄴ


보드게임을 해봅니당 ㅎㅅㅎ 헤헿


처음에 남치니가 가져온 원카드를 했는데요 ~


첨엔 지더닝! 나중엔 제가 이겼어요 헤헿~



그리고 저도 아주 오랜만에 하는 게임 다빈치코드~


요 게임 완전 국민 게임이잖아요 ~


저는 룰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ㅠㅠ


첫판은 지구 두번째 판은 제가 이겼어요!


한판 더해서 승부를 내보려 했는데 검사결과가 나와서


오늘 게임은 여기까지. 무승부가 되었네용 헤헿


검사지를 가져오셔서


먼저 두분 얼마나 만나셨나요? 하고 질문을 하셔용 ㅎㅅㅎ


한달이 되었다고 말씀드리니,


그럼 어느정도 서로의 대해서 조금은 알겠네요.


하시면서 여친은 어떤 사람인가요? 하고 질문을 하시고


남친은 어떤사람인가요? 하고 질문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는 성향의 대해서 말씀해주시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완전 흥이폭팔 개구쟁이의 골목대장이라구 하구요


허허헣...


저희 남치니는 평화주의자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ㅅㅎ


검사를 하면서 와.. 우리는 겹치는게 하나도 없어서 약간 속상했지만,


분명히 1년뒤에 다시 심리카페의 방문을 하면,


제가 남치니를 닮아 있던지 남치니가 저를 닮아 있던지


아니면 둘이 같이 다르지만 맞춰 나갈지 ~


다음 방문이 기대되는 심리결과였어요!



그리고 카페내,외부 곳곳에 붙어 있던 이 종이!



저희도 작성해봅니다.


둘다 그림을 못그려서, 우린 그럼 어떻게 하지?


생각을 했는데 서로 칸을 나눠서 편지를 써주기로 했어요!



생각이 빠른 저는 파바바박 쓰고


진중한 울남친이는 한참을 고민한 후에 쓰더라구요. (귀요미)



그리고 우리 쭌굥커플에게도 또 새로운 추억이 생겼네요!



이런 커플들의 이색데이트가 가능한


강남의 위치한 에어카운셀링



저희 커플 같은경우에는 상담을 받고 서로 몰랐던 부분도 알아가고


알고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한번 더 알아가는 과정을 거쳐가면서


조금 더 돈돈해질 수 있었던거 같아요!



이번 주말 강남데이트를 고민하는 울님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