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당 헤헿



주말에 사랑하는애인이랑 어디서 데이뜨를 해야할지 고민하는 울님들으르 위해 제가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ㅎㅅㅎ


지금 겨울이라고 하기엔 약간 애매하고 봄이라고 하기엔 좀 그런 날씨잖아요?


이럴때는 밖에서 데이트하기도 별로공


그런 울님들을 위해서 제가 오늘은 신림역데이트코스!


고양이가운영하는 카페데코믹스 !



포스팅을 하려구해용


물론 저도 사랑하는 남친느님이랑 다녀왔구요 (부끄)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영업시간


10:00 ~ 00:00

(연중무휴)





신림역 핫플레이스인 3번출구로 나와 순대촌쪽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3층에 카페데코믹스가 위치해 있어요~



1시간 + 음료 4,700원


가격도 무척착해용~



그리구 우리 냥이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표시도 이렇게 되어있고


벌써부터 설리설리하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계단을 올라가봅니다 룰루~



딱들어오면 이렇게 신발장이 있는데요.


본인의 사이즈의 맞게 선택하시고 열쇠를 가져가시면 되요~



들어오자마자 내 눈을 사로잡은 요 과자들 헤헷



그리고 라면, 볶음밥두 판매한데요!


근데 저희커플은 이미 ㅠㅠ


신림에 있는 싸움의고수에서 보쌈을 냠냠 먹고온 상태라.


주전부리는 땡겨도 음식은 별로 안떙겼어요~



이렇게 캔으로 된 음료도 준비가 되어있구요~




가격은 이러하구용


저희는 1시간은 아쉬울거 같아서


2시간패키지 2인을 주문했어요!



최애하는 초콜렛도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었구요!


이거 찍을때 꼭 사먹어야지 했는데


뭐 그리 정신이 없었는지...


까먹었네요 헤헿



그리고 또 신기했던게 담요가 준비되어있는 곳은 많이 봤지만,


안마기까지 준비가...허헣.. 생각해보니 가져다가 사용할걸


포스팅하면서 자꾸 후회만 늘어가는건..


제 기분탓이겠죠!


다음에 가면 사용해봐야겠어요.


울님들은 꼭 사용해보세요~



요렇게 울 예쁜냥이들 프로필도 뙇하고 적혀있구요!


냥이를 만지시기전에 문화인인 우리들은?


꼭 손을 씻고 손소독제를 바르고 냥이를 만졋어요!


내부는 이런식으로 생겼구요


이렇게 개방된 공간도 있고!



눕거나 엎드려서 볼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자리를 선정하라고 말씀하셔서 빠르게 저희는


이 누울수 있는 공간을 선택했어요!


보통은 꽉차 있다고 하는데


일요일 저녁에 방문하면 요자리가 널널한 편이라고해용!


저녁먹고 잠시 시간보내기 딱좋지 않나요?



내부는 이렇게 생겨있구요!


사진이 좀 좁아보이게 나왔는데


둘이 들어가기엔 충분한 공간이예요!



지난번에 신천점 가봤을때도 만화책양을보고 놀랐는데


신림점은 신천점보다 더 만화책 종류가 많더라구요!


역시 신림역을 대표하는 만화책방이라고 불릴만한 명성이였어요~



퍼즐이랑 보드게임도 준비되 있어서


굳이 만화책을 보지 않더라도 할 수 있는게 있어서 넘나 좋았습니당~



신간 만화책도 이렇게 뙇 준비가 되어있구요~



요기는 코믹과 로맨스만화책이 가득가득 담겨있던 곳!



그럼 울 이쁜 냥이들으르 보러갈가요.


아.. 진짜 이아이 보자마자 심멎 당해서.


어떻게 이렇게 바라보죠?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감히 카메라 셔터를 안누를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유혹의 눈빛으로 저렇게 눈을 감았다


떴다 하는데..


폴링인냥 했어요!



그리고 카메라만 들이대면 정신없이 도망가는 우리 샴!


ㅠ.ㅠ 도망가지 말라구!


가지말라구! 해도.. 가더라구요..


그래서 영상으로 뒤쫓아가기 헤헿



요렇게 셋이 붙어있는 경우가 별로 없었는데 셋이 같이 있길래


찰칵!



그 중 요아이가 가만히 있길래 이떄다


하고 또 사진 찍었어요!!


너무 귀엽죠!



그나마 많은곳에서 보이던 울 러블..


요아이도 앞모습을 찍을수가 없어요...


ㅠ.ㅠ 사진기만 들이대면 도망가기 바빴다는..


그래도 순딩순딩해서 만져도 가만히 있구 그래요 ㅎ


그리고 처음사진에 나왔던 요아이


완전 호랑이포스예요 헤헿


저러고 계속 가만히 있더군요.



러블이가 쪼르르와서 물마시길래~



하악하악하면서... 동영상을 찍었어요.


아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저는 냥이들중에 러블을 가장 최애해서~


어찌나 요아이가 예뻐보이던지.. 집에 데려가고싶을정도로 ㅠㅠ



그리고 카메라 들고 다니는 저를


쟤 뭐지? 이런표정으로 바라보던 우리 샴이..


허헣.. 뭐긴 너 찍는 찍사야 ㅋㅋ




열심히 쫒아가서 앞모습 찍었는데..


음 얼굴이 잘 안보이시는건 기분탓이세요 ㅎㅎ



러블이가 배고팠나봐요!



그래서 밥먹는 모습도 동영상촬영 헤헿


아 귀여워라 밥먹는것도 너무 귀여버요!



저랑 남치니가 시킨 밀키스와 아메리카노.


저희 자리가 자리인지라 ㅠㅠ..


제가 들어가면서 발로 모르고 음료를 쳐버려서


아메리카노 먹지도 않았는데 저만치 증발햇어요 ㅠㅠ 힝


누울수 있는 자리를 선택한 울님들 꼭 음료 받으시면 책상?같은곳에 바로 올리세요 ㅠㅠ



그리고 배불러서 안먹을까 생각했었는데


남친이 먹고싶대서 주문한 허니브래드!


울 남치니가 이런거 비싸서 안먹어봤다고 했는데


한입 먹는 모습으르 보고


어때 돈 투자할만해? 하니까


엄~~청 맛있다구 투자할만하다구~


다음에 또 먹기로 했어요.


귀요미 @_@



생크림도 완전 듬뿍주구요


버터가 속속들이 스며들어 있어서 넘나 맛있었어요!


만화책 뭘 볼까 한참을 고민하다~


선택한 요아이.


허헣헣 고양이카페와서 고양이 책까지 보니


완전 힐링되는 기분이였어요!


책을 한참보다가!


번뜩 어라? 나 실물을 볼 수있는데 하면서


책 덮고 또 냥이만나러간건 안비밀!



액티비티하고 호기심 많은 저를 쫓아다니느라 울 남치니가 고생을 많이했죠!


아직은 살짝 추운날씨


감기조심하구요!



즐거운데이뜨하세요!


냥이가 운영하는 신림역




카 페 데 코 믹 스 !




울님들에개도 강 력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