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좀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유튜브에서도 VR방이 엄청 핫하잖아요?



놀이동산도 가고 막 요기조기


저도 이런 새로운거 넘나 좋아하잖아용 ㅎㅅㅎ


그래서 남친과는 아니지만,


동생과 사촌동생이랑 손잡고 다녀와봤습니당!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록 할께요.



영업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 13:00 ~ 22:00




자 그럼 들어가보실까요?



가상체험현실관은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엘레비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됩니당 ㅎㅅㅎ



문에 이런 문구가 있는데요~


들어갈땐 필요한거 있으면 반장님 하고 불러야지 했는데..


막상 하다보면 당황해서 저기..저기요 ㅠㅠ 사장님 ㅠㅠ


이렇게 되더라구요 ㅎㅅㅎ



음료와 간단한 주전부리가 있구용!



처음방문하시면 서서하기와 앉아서하기를 무조건적으로 하셔야 한다고 하시드라구요!


저희는 서서20분 앉아서20분 이렇게 진행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중고생은 평일에 50%할인이라구 하니 ㅎㅅㅎ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구요~



요게 서서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이런 공간이 여러개가 구비되어있어요~



여기는 앉아서 하는곳이구요!



여긴 대기자분들 앉아서 기다리는 곳이예요!



이렇게 책자들이 있어서 고를 수 있지만,


저희는 이번에 처음왔기 때문에 베이지코스를 해야한다고 말씀해 주셔서


그냥 안에 뭐가 있지? 하면서 살짝 구경만 해봤어요 ㅎㅅㅎ



저희보다 먼저온 손님들이 계셔서


저희는 그냥.. 뭐 울 동생님들은 그 시간동안 게임을 하시드라구용 ㅎㅎ


허허허



기다리다~


목말라서 마운틴듀와 물을 시켜서 마셨어요~



기다리던 저희 차례가 왔습니당!


요건 서서 하는건데요.


저렇게 가상현실 VR을 머리에 끼고 손에 뭔가를 또 끼워주시드라구요!


뭔가 신박한 경험!



저희는 처음에 활쏘는 게임을 했는데


지금 활쏘는 포즈를 잡고 있는거예요!



아래 화면에 어떻게 진행되는지 나오구요!


제가 본 가상현실을 ㅠㅠ 카메라로 담아낼 수 없다는게 


조금 아쉽긴하지만!


정말 신기했어요~



자 저의 또 다른 동생도 서서하기 준비중!



이게 사진으로 찍으면 넘나 귀엽고 그런데


가상현실속으로 들어가면 완전 진지해지는건 안비밀!


저 같은 경우에는 이런게임이 젬병이라 ㅜㅜ


활게임하는데 동생들을 80~90점 정도 나올때..


저는 4점 나왔다고.. 누나는 누나 몫도 못했다고


디지게 혼났네요~


그치만.. 저는 적응하는것도 힘들었다구용!



요건 앉아서 하는 컴퓨터인데용!


저는 개인적으로 서서하는것보다 앉아서 하는게 더 재밌었어요!


앉아서 하는거 같은경우에는 개인전을 하게 되는데요


서서할때는 팀전이라 요래저래 똑바로 하라고 혼났는데!


앉아서 하는건 혼자하는거라 부담없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당! 

(나쁜아이들 ㅜㅜ)



자 울동생님들이 장비를 끼우고 있어요~



장비 끼는 모습은 ㅋㅋ 항상 넘나 귀여운것 같아요!


요 앉아서 하는건 아래쪽으로 눈을 내리면 아래가 보여요.


그래서 바깥이 보인다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습기가 차서 그렇다고.


그런데 신기하게도 서서하는것보다 앉아서 하는게


더 땀이 많이 나더라구요?


물론 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요 ㅎㅅㅎ



울동생들이 키를 조작하고 있네요!



타닥타닥



정말 진지하게 게임의 임하는 울동생을 보면서 저는 안귀여울수가 없드라구요!



막내동생도 정말 열심히 했구용!


저는 암벽타기를 했는데요~


여자분들은 총게임 이런게 재미 없을수 있으니까


꼭 암벽타기 해보세요


그거 진짜 재밌어요. 


정말 암벽타는 느낌이긴한데, 음 뭐라고 해야할까요?


풍경도 좋고 은근 승부욕이 마구마구 생기는? 그런거라고 해야할까요!


이런 새로운체험! 다들 한번쯤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제 동생들은 한번 더 가고 싶다고


가자고 가자고 하는데 저는 활못쏜다고 다른 파티원을 구해서 가야한다 어쩐다 ㅋㅋ 그래서 막 나좀 업어줘 이랬던 기억이 나네요!





그럼 울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