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대학로 이색데이트코스는


대학로 만화카페


카페데코믹스인데요!


카페데코믹스같은경우에는


넘나 귀여운 냥이들이 상주하고 있다는점!



울님들도 잘 알고 계신 사실이잖아요 > _ <



요런 냥이들 천국을 저희커플이 그냥 지나칠리가 없잖아요!


그럼 커플들의 이색데이트 가능한



대학로 카페데코믹스!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학로 카페데코믹스는 혜화역 4번출구로 나와서 위쪽으로


조금만 올라가시면 바로나와요~



지하2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내려가봅니다~



냥이가 다섯마리가 상주하고 있다고 


요렇게 적혀있쥬!


울 겸둥이들을 만나러 가봅시다~



들어오면, 신발장이 있는데요!


요기서 본인의 사이즈의 맞게 선택하고


신발을 꺼내고 열쇠를 가져가시면 되용 ㅎ



짠 간단하게, 카페데코믹스


이용방법이 적혀있어요 @_@



요렇게 음료 메뉴판도 있구요~


음료 뿐만아니라 볶음밥 와플도 브레드도 판매하고 있어요!



대학로 카페데코믹스는 내부는 이러하구요~



요건 커튼치기가 가능한


좌석이예요!


저희커플도 뚫린 자리가 아닌 요런 커튼을 치고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선택했습니당!



대학로점 냥이들이예요~


사진은 늘씬했는데 ㅠㅠ


요기 대학로냥이들 뚱냥이예요!


그래서 더 귀여운건 1도 안비밀~!


엄청 잘먹나봐요 ㅎㅎ



현재 판매중인 라면 리스트와


볶음밥도 있구요~


저희는 쭈꾸미를 먹고와서 그냥 


2시간패키지 2인(토마토스무디 + 아메리카노) + 브레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중간의 가져다 쓰실 수 있는


담요와 베개 요런 편의시설이 있구요~


혹시 만화책보는것말고 다른걸 하고 싶으신 울님들은


이렇게 보드게임이나 퍼즐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가져다 하시면 됩니다 ㅎㅅㅎ



따로 과자도 구매해서 드실 수 있구요!


요기 그 귀한 ㅠㅠ 초록색 나쵸가 있네요..


넘나 좋아하는데


알았더라면 사먹을걸 그랬나봐요~



그리고 요건 카페데코믹스의 매력이죠?


냥이들의 성장과정을 사진으로 찍어서 내부의 인테리어 해놨는데요!


ㅠ.ㅠ 요거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간단한 이용방법을 말씀드리자면!


자리를 접수하고 좌석번호와 인원수!


요금제 선택


먹거리 주문 !


그리고 만화책과 보드게임 퍼즐하기 냥이와놀기 등등등


놀거리 많은 카페데코믹스에서 신나게 놀깅!



자 그럼 카페데코믹스의 매력의 빠져볼까요?!



커튼좌석도 있지만, 요렇게 


오픈되어 있는 좌석도 있어요!


오픈좌석 커튼좌석도 좌석이지만, 대학로 카페데코믹스는 정말 엄청 넓어요~


예전에 대학로와서 연극기다리면서 만화카페가고 싶어서 다른만화카페에 전화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ㅠ.ㅠ 자리가 만석이라는 소리를 몇번 들었었는데요.


대학로 카페데코믹스는 아주 넓기 때문에 그럴일은 없을거 같아요!



도서 검색용 PC도 따로 구비가 되어있구요~


원하는 책이 있으시면, 요기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화책도 아주 많아요~



혹시 무슨책을 봐야할 지 고민하시는 울님들을 위해~


이렇게 추천도서도 구비가 되어있구요 ㅎㅅㅎ



저는 요즘 TVN에서 절찬리의 방영중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사랑해


만화책이 넘나 보고싶어서...


10권을 집었어요 (고딩시절 만화책 빨리읽기 권법으로 2시간동안 10권 타파하기 미션!)


헤헿



마블코믹스 책도 있구요!



신간책 코너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어서~


신간 어디서보지?


고민하지 않으셔도 되요~



자 그럼 그녀를 거짓말을 너무사랑해...


우리 한결씨를 만나러 가볼까요!


일본극중 이름은 아키예요 ㅎㅅㅎ!



드라마와 겹치는 부분도 분명 있지만,


겹치지 않는 부분도 참많아요!


그래서 더욱더 재미가 쏠쏠했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혹시 카페데코믹스 방문하신다면 1~10권까지 


있으니까 꼭보세요 @_@


추천드릴께요.


괜찮아 지금 여기 있을께~



요건 두시간을 체크할 수 있는


타이머이구용!


시간이 완료되면 요 타이머가 삐삐삐 울려용 ㅎ



그리고 저랑 남치느님이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토마토스무디 그리고 허니브레드가 나왔습니다!



세개 다같이 찍은샷샷!



카페데코믹스 허니브레드는 진짜 맛있어요!


혹시 방문하신다면 요 촉촉한 허니브레드 드셔보시는걸


강 력 추천해드릴게여!



그럼 우리 냥이들을 만나러 갈까요?


대학로점에서 가장 날씬했던 요아이!


요아이만이 ㅋㅋ 저희 허니브레드 향기를 맡고 저희 자리에 찾아왔었는데요!


첨에 왔을때 이렇게 밥도 먹고 있었으면서!


욕심쟁이!



그리고 ㅠㅠ 넘나 귀여운 요 뚱냥이 ㅠ.ㅠ


나중에 화장실 앞에서 앉아있는데


진짜 심쿵당했어요!



첨에 막 머리를 만지고


ㅠ.ㅠ 움직여봐 이래도 꿈쩍도 안하고 있더니



요런 표정으로 저를 바라보고 있었네요 ㅠㅠ


아.. 요 귀요미 ♡



엄청 뚱냥이죠 ㅠ.ㅠ


진짜 넘나 사랑스러워요~



요아이 만져도 진짜 온순하구요 ㅋㅋ


보이세요?


꼬리만 위로 올렸다 내렸다..


아.. 진짜 매력둥이!



그리고 방문 내내..


잠만 자던 요아이..


안일어나더라구요 ㅠㅠ


머리를 만져도 안일어나고..


거들떠도 안보던 !


혹시 다른님들이 방문 하시면 사진 많이 찍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희 자리의 허니브레드의 향기를 맡고


찾아온 요아이!



나도 허니브레드 줄꺼냥?



줄꺼냐구우웅~



안주면 갈꺼야~!



골라골라~



남친이 이리오라고 유혹하니까 ~



이렇게 남친품에 폭 안기드라구요?


=_= 저리가 내꺼거든?


막이러구요 ㅎㅎ



그리고 완전 냥이 눈에서 꿀떨어지는 요사진..


남자아이같던데...


왜이렇게 카페데코믹스 냥이들은 우리남친을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요사진 찍은거 남친에게 보내주니,


본인 프사로 바꿨더군요!!


100일도 안된 여친은 질투가 납니다 ㅠㅠ



그래도 요렇게 귀여운..


아이라면...



이해해야하지 않겠습니까 ㅠㅠ


왜 저에게 안기지 않구~


맨날 남친에게만 안기는지는 모르겠지만..


냥이가 좋아하는 냄새가 있나봐요 울 남치니에게~



한동안 폭 안겨있다가


가셨어요!


이렇게 만화책과 냥이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대학로 데이트 코스!



카페데코믹스



저랑 제 남친만 다녀오긴 넘나 아쉽잖아요!


냥이들이 진짜 뚱냥뚱냥해서 ㅠㅠ


귀엽구요 아시죠? 


정말 매력적인 냥이는 뚱냥이라는 사실!!



울님들에게도 강 력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게다가 귀염성 있는 냥이도 있어요 ㅠ.ㅠ



포스팅하면서도 또 가고싶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데이뜨 하세요 ♡





고맙습니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명륜4가 8-1 지하2층 | 카페데코믹스 대학로점
도움말 Daum 지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블로그 이미지

경이님s

항상 새로운 도전과 정보공유꿀팁을 제공하는 블로거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대학로 커플이색카페는!


사주와 타로를 함께 볼 수있는 카페!


행운사주카페!


인데요~


전부터 남친과 저의 궁합이 무척 궁금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대학로이색카페를 찾다가


행운사주카페를 발견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런 간판을 찾으셨다면 올바르게 찾아오신게 맞으세요~



대학로 사주카페는 혜화역 4번출구로 나와서 먹자거리방향으로


쭉 올라오시다보면 있습니다!



대학로 사주카페에서는


사주,타로,궁합,작명 모두 볼수 있어요~



자 그럼 올라가보도록 할까요?



들어가는 입구에도 뭘 보는지 


잘 설명되어있네요 ㅎㅅㅎ



들어오시면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구요~



요렇게 상담하는 자리가 있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더 좋을듯 싶습니다 ㅎㅎ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사주카페라 사주도 보고 차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대기손님이 있으시다면,


차를 마시면서 기다리면 될거 같아요~



메뉴판은 이러해요~


저랑 남자친구는 키위스무디와 저는 아이스얼그레이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정면샷샷~



주문한 얼그레이와 키위스무디가 나왔어용!


음료도 시원하고 맛있구!


키위스무디 정말 넘나 맛있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하트뿅뿅!


사랑이 넘쳐유~



자 그럼 커플 궁합이 시작됐어요!


일단 사주를 알아야 궁합을 볼수 있다고 하여서 간단한 이름과 생년월일을 여쭤보셔서 대답하고


궁합이 시작됐는데요!


음 전에 다른 사주카페에서 각자의 사주풀이는 봤지만 커플궁합은 처음 봐서 설레고 떨렸어요!



사주풀이 해주시는 분께서


저희 궁합의 대해서 얘기를 해주셨는데요~


저희 커플은 천과 지가 합이 넘나 잘맞아서 ㅠ,ㅠ


헤어질때 무척 힘든 커플일거라고 


그만큼 커플이 잘 맞는다는 뜻이겠죠?


그밖에도 사주 궁합이라고 해서 저희 둘의 궁합만 봐주실줄 알았는데


저희 둘이 가지고 있는 개인적인성향을 말씀해주시면서,


이런걸 알아야 미리미리 방지 할수 있죠?


저같은 경우엔 무척 액티비티한 스타일이고 남친같은경우에는 우직한 스타일이라고, 막 말씀해주셔서


이런거 말해주는건 처음 연애하면 그런부분을 사랑으로 커버가 가능하지만, 나중엔 힘들어 질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적을 알아야 백전백승!


이라고 하시면서 ㅎㅅㅎ 인생얘기도 많이 해주셨네요~



보통 다른 사주집가면 20분 내외로 상담을 해주시는데,


대학로 사주카페는 거의 30분 이상 상담을 해주시면서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는지 꼼꼼하게 물어봐 주시드라구요 ㅠ,ㅠ


넘나 감사한것!



대학로에서 사주 타로 궁합을 한번에 볼수 있는


대학로 행운사주카페!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늘도 즐거운 데이뜨하세요~ ♡





고맙습니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명륜4가 54-4 | 행운사주까페
도움말 Daum 지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블로그 이미지

경이님s

항상 새로운 도전과 정보공유꿀팁을 제공하는 블로거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남자친구가 요즘 모바일로 방탈출 게임을 재밌게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응? 모바일말고 오프라인에도 방탈출게임 할 수 있는곳이 있다고 말해주니까~


정말 정말? 이러면서 본인도 가보고싶다고 막그러드라구요!


그래서 그런 남친의 말을 흘려들을 제가 아니잖아요!!


대학로에 위치한 스릴만점 방탈출 게임방!


시크릿챔버의 다녀왔습니다!!!


오예오예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런 간판을 찾으셨다면, 올바르게 찾아오신게 맞으세요~



자 그럼 가볼까유 ㅎㅅㅎ



대학로 시크릿챔버는 2층에 있기 때문에


올라오셔야해용!


그치만 올라갈만큼 가치는 완전 있는거 1도 안비밀!



이름부터도 약간 시크릿챔버라 


으스스한데 분위기도 약간 으스스하드라구요!



방탈출 해보신 울님들 알겠지만,


저렇게 생긴 좌물쇠를 계속 열면서 타파하는거잖아요?


하고 나서는 밖에 나와서 코인노래방에 갔는데,


거기 좌물쇠보고 힌트는 어딨지? 하고  찾고있는


본인을 볼 수 있으실거예요~



대학로 시크릿챔버는 다른 방탈출방과 다른점이 있다면요!


저랑 남친은 일요일 10:35에 시작하는 걸로 예약을 했는데요~


문이 안열린지 알구 ㅋㅋ 모르고 전화 걸었어요.


문 왜 안열려 있냐고~


그런데 대학로 시크릿챔버 같은경우에는~




피아노의 있는 파일을 확대해보면!


옆에 포스트잇에서 초대장을 꺼내라고 적혀있어요!



제가 예약한 방 이름이 적혀있는 



초대장 속에


문을 열 수 있는 열쇠가 들어있지 말입니다!



짠 들어오면 내부는 이렇구요!


방 테마는 6가지 테마가 있어요!


테마의 대해서는 아래 소개해드릴게요~



그동안 탈출에 성공한 랭커들두 있구요 ㅎㅅㅎ~



ㅠ.ㅠ 요런 사진도 있구요 ㅋㅋ


첨에 보고 깜짝 놀랬드래요~



방이 준비되는 시간동안 남친느님이랑


월리를 찾아서 하면서 놀았어요 !


오랜만에 하니까 넘나 재밌드라구요~


제가 2번이나 찾았습니당 > _ <



요건 주의사항과 약관 동의서인데요~


들어가기전에 미리 직원분께서 읽어주시고


뒷편에 이름과 사인을 받으셔요.


아무래도 1시간동안 방속에 갇혀 있는거고


가구들도 고가다 보니 이런걸 미리 받는거 같아요 ㅎ


파손하면 안되고~ 가구 옮기지 말고 막 그런거였어요~


그리고 간단한 저희가 들어갈 방의 대한 설명~



도대체 방들어가는 곳은 어디지?


저도 참 궁금하던데요..


혹시 방문해보시게 된다면


다른 방탈출 방들보다 오아.


신기하다 생각이 많이 드실꺼예요!


그건 방문해서 알아가시는걸로..


헤헿



난이도 ★★★★


지루한 일상속에서 짜릿한 스릴을 찾아 종종 불법 도박을 하던 당신?!

오늘도 언제나 가던 숨겨진 지하도박장을 방문했고, 큰 판을 벌이던 도중, 무언가 이상한 낌새를 차리고 이 도박판에서 무언가 나를 속이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하네요 @_@


그 비밀을 파헤치고 방을 탈출하세용!




난이도 ★★★★★


재계의 유명인사인 박 회장이 지방으로 인해 외딴 저택에 온거하기 시작한 지 벌써 5년, 하지만 사실 박회장이 실종되었으며, 가족들이 막대한 보상금을 걸고 찾고 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마침내 당신에게도 실종된 박회장을 찾아달라는 의뢰가 들어간데요 ~


박회장 찾기 탈출인가봐용 ㅎㅅㅎ



난이도 ★★★


정글 깊숙이 오지를 탐험하던 당신은 맹수에게 쫓기게 된다! 긴박한 추격전의 도중 당신은 발을 헛 딛고, 깊은 구멍으로 빠지게 된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어슴푸레한 어둠 속 백골과 낡은 폐허가 보인다. 이 알 수 없는 땅속에서 과연 당신은 탈출 할 수 있을까?


우앙.. 이거 적다보니 요것도 정말 재미난 보이네요! 


다음엔 요거 해보러 가야겠어요!



난이도 ★★★


친구와 기분 좋게 한잔하고 귀가하던 길, 당신은 코앞에서 친구가 납치당하는 것을 목격한다. 정신없이 쫓아가다 괴한에게 습격당해 의식을 잃고 지독히 시린 냉기 속에 정신을 차린다. 친구를 찾아 어서 이곳을 빠져 나가야한다!


저희가 한건데요!


정말 신박하고 재밌었어요.


난이도가 3개짜리임에도 불구하고 ㅠ.ㅠ


저희커플은 안타깝게도 탈출을 실패했어요.


마지막 2가지의 관문을 놔두구요 ㅠㅠ 넘나 아쉬웠던거 있죠


그래도 넘나 재밌었고!


남친은 이런 방탈출 처음해봐서 아직 어색해서 잘 몰랐던거 같다고!


다음엔 꼭 탈출하자구 둘이 막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스토리도 너무 재밌었구요 풀어나가는 과정에서 헐.. 이렇게 하는거구나 하면서 약간 뒷통수 맞은적도 몇번 있구요!


오프라인에서 이렇게 최첨단 시스템이 겸비되어있다니..


그것도 정말 신기했구요!


울님들 혹시 처음 도전 하신다면 요 방 추천드릴께요!


그리고 다 풀지 못하시더라도 마지막에 직원분께서 들어오셔서 마지막 풀지 못한 부분을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모른체 집에 가시는 일은 없으실거예요 ㅎㅎ

 


난이도 ★★★★


자살한 교사. 살해된 3명의 학생과 실종된 1명의 학생. 어느 산골마을의 버려진 국민학교 교실에서 있었던 비극의 잔상을 파헤쳐라~


(Old School 80's I 과 동일한 구성으로 다수의 인원이 팀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 ★★★★


자살한 교사, 살해된 3명의 학생과 실종된 1명의 학생. 어느 산골마을의 버려진 국민학교 교실에서 있었던 비극의 진상을 파헤쳐라.


(Old School 80's I 과 동일한 구성으로 다수의 인원이 팀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올드스쿨 1,2 같은경우에는 같이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점 참고하고 가세용 ㅎㅎ



그리고 지금!


서울여행샵에서 구매하시면 시크릿챔버가 50% 할인중이라고해요!



50%할인된 금액이면 넘나 저렴해지잖아요!


이런 기회 놓치실리 없잖아요~


아래 바로구매아이콘을 누르시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현명하신 울님들 대학로 방탈출데이트 하실때 50%할인된 금액으로 즐기시고!


즐거운 데이뜨하세요!




http://seoulplay.co.kr/


http://www.secretchamber.kr




저희 커플도 넘나 즐겁게 즐기고 왔는데요!


이번에는 난이도3단계 ㅠㅠ 타파하지 못했지만!


다음에 방문한다면 무조건 타파하고 올거예요!



오늘도 즐거운 데이뜨 ♡하세용 ㅎ






고맙습니다.










*시크릿챔버 체험권은 업체와 다블로그에서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블로그 이미지

경이님s

항상 새로운 도전과 정보공유꿀팁을 제공하는 블로거입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