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벌써 새해가 밝고 2월이 됐네요 ㅠㅠ


토실토실한 저는~ 올해 목표가 10키로 감량하기인데요.

그런 목표치를 위해서 필라테스를 하러 방문해봤어요!

다들 올해 계획에 다이어트하나쯤은 있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ㅎ 그러면 필라테스의 세상으로 가보실까요?

헤헿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양재 이지원필라테스 앞에 뙇오면 이렇게


이지원 대표님의 이력이 이렇게 적혀있어요!


지도사 자격증 등 체계화된 소개로 일단 들어서기 앞서서부터 믿음이 팍팍 가는데요~




저도 필라테스 수업을 듣기위해~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었어요 (부끄)




한켠에서는 이렇게 요가복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회원분은 요가복 20%할인까지 해준다고 하니 현명하신 울님이라면


이런 이벤트 절대로 놓치실리 없잖아요?




그리고 키즈 필라테스 4:1 그룹수업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용!



전체적인 내부는 이렇구요 필라테스를 기구를 이용해서 하는 곳이라


기구들이 예쁘지 줄비되어있어요~



자 저도 태어나서 처음으로 필라테스 해봤는데..


저는 유연성이 부족하고 ㅠㅠ 약간 골반도 비틀어져있구..

처음에 필라테스 하려는 이유가 뭐냐고 여쭤보시길래..

유연성과 다이어트요.. 라구 말씀드렸는데 정말 저는 ㅠㅠ 유연성이 부족해서 이걸 꼭 해야한다구 하시구 +

필라테스는 다이어틑 뿐만 아니라 재활치료에도 좋다고.

저같이 몸의 비율이 상체로 몰려있는 사람에게 너무 좋다고


썜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드라구요~

그리고 하고 나니 이게 막 땡기고 힘이 많이 들지 않을까 했는데

기구를 이용해서 하는거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힘들거나 그렇지는 않았어요~



요아이는 시작하면서 호흡법이나 간단한 운동을 할때 사용했었던


운다체어!


요기에 앉아서 운동했던게 새록새록하네요



운동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한


캐딜락!


무슨 자동차이름같지 않아요?


그치만 요아이로도 유용한 운동을 많이 할 수 있다는거 ~



그리고 복부중심 운동을 할 수 있었던


리포머라는 아인데요~


요 기구도 필라테스 운동할떄 많이 사용하드라구요 ㅎ


복부쪽 운동하다 으아아악 했던 기억이 나요 ㅎ



요아이는 래더바랠이라는 아인데 저의 단계에서는 사용하지 않나봐요


아직은 사용안해봤는데 나중에는 사용하겠죠 ㅎㅅㅎ?



새해가 시작한지 벌써 2월 ㅜㅅㅜ 시간이 정말 넘나 넘나 빨라요ㅠㅠ


그렇죠?


그러니까 좀 더 늦기전에 하고싶었던 운동 혹은 다이어트의 매진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양재이지원필라테스점은 저같이 완전 쌩초보자도 ㅠㅠ 사랑으로 보듬어주는 그런 넘나 좋은곳이였어서

필라테스는 꼭 날씬이들만 하는 운동이라는 고정관념을 제가 깨드렸다면 다행이구요.


우리 올한해도 아름다운 바디를 만들어 보아요 >_ < 오예!



그럼 포스팅 마치겠습니당 ㅎㅅㅎ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