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남역 근처의 위치한 사주+타로카페 에나타인데요.



제가 이제 연애를 시작했어요 헤헿.


참 연애초는 달달하고 좋잖아요?


그러면 주말되면 당연히 남치니와 만나서 데이뜨를 해야하는데,


어디서 데이뜨를 해야할지 고심스럽잖아요.



연애초반에 갈수 있는 데이뜨 코스! 타로+사주카페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 저희가 재밌게 다녀온 강남역 사주타로카페 에나타의 대해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_ <






이런 간판을 찾으셨으면 올바르게 찾아오신게 맞아요 ㅎ


타로카드는 미신이 아니라구 하구~


알수 없는 앞날의 대한 기대감과 설렘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저희커플도 사주와 타로를 보러 갔어요~



입장을 하면 이렇게 가격표와 신기하게 계좌이체가 적혀 있더라구요 ㅎ


아마두 현금결제를 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오후3시에 갔는데 약 20분정도 기다리다 볼 수 있었는데요!


완전 강남역 에나타 핫하드라구요 ㅎ



가격은 이러하구요.


저희는 각자사주 + 디테일타로 1번


이렇게 봤어요!


남친과 처음보는 사주였는데, 남친 사주가 아주 좋다고 하네요.


주변의 좋은 사람도 많고 (그 좋은 사람이 난가요?) 헤헿


아무튼 ! 게다가 고집불통...이라고 하는데..


저도 그의 못지 않는 고 집 불 통!



허헣... 뭐 사주가 전부 먖는건 아니지만, 남치니의 성격의 대해


다시한번 알아가는 시간이였어서 정말 신기했고, + 이런 이름과 날짜 시간만으로 사람을 조금 알 수 있다는거 자체도 신기했어요.



자꾸 올해와 내년에 둘다 결혼운이 들어왔다고 하는데...

1주일 사겼는데... 결혼운 소리를 들으니 허허허허헣 민망하긴했지만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났다고 하는거 같아서 기분은 좋았어요~

 


그 다음으로 본 디테일사주 !


남친도 뭘 봐야할지 모르고 저도 몰라서 그냥 제가 현재 백수중이라..


제가 올해 취직을 할 수 있을지 여쭤봤어요~



올해 3,4,6,7 12월에 취직이 가능하다고 하시는데...


달만 들으면 그냥 제가 마음만 먹으면 취직을 한다는 뜻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았는데요!


충분히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시구요.



ㅎㅅㅎ 헤헿 그리고 데이뜨를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여서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았네요!


울님들도 주말 강남역 데이트 어디로 가실지 고심스럽다면


강남역에 위치한 사주,타로카페 에나타 어떠세요?



디테일한 사주풀이와 꼼꼼한 질문으르 해주셔서 너무 좋은곳 같아요!


강 력 추천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