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부천역에 방문할떄마다 마네키네코라는 노래방이 보여서 항상 여긴 뭐지? 하고 궁금했었거든요.

아마 이 노래방 제가 알기론 신림에도 있는거 같은데. 이래저래 계쏙 궁금증이 증폭되더 차에 여기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아~


영업시간
                   
평일 10:00~02:00 (일요일~목요일)
주말 00:00~24:00 (금요일, 토요일)






부천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롯데시네마 쪽으로 오시면 이렇게 로얄쇼핑이라는 건물이 있는데 그 건물 3층의 마네키네코가 위치해있습니다!



주말 가격이 뙇하고 문앞에 붙어있어요~




방은 꽤 많은편인거 같긴한데 저희가 일요일의 방문해서 인지 저 대기실에서 10~20분정도 대기한거 같아요. 그래도 깔끔하게 대기실까지 구비 되어 있어서 기다릴 맛이 났다고 해야할까요??





셀프바도 준비되어있는데 저는 당연히 노래방을 이용하면 무료인줄 알았는데 1인당 1,500원을 추가해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냥이가 이렇게 반겨주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게 가격이겠죠?


개인적으로평일에 일찍 가서 저렴하게 이용하고


1,500원 추가해도 5,000원이 안넘으니 그때 이용하는게 좋아 보이네요.




산적룰렛을 주시길래 뭐지 했는데


만약 룰렛의 산적이 뛰쳐나오면


룸요금 할인 + 드링크바 를 무료로 이용할 수있다고 하더라구요~



두근두근 꼽아 보았지만 실패 ㅠ.ㅠ


2번의 기회를 주시고 드링크바 이용권만 드리는 1회를 더 주셨지만 결국 저희는 실패했어요. 방문하시는 울님들은 꼭꼭 성공하시길 기원할게요~



내손은 소중하니까요. 핸드크림?과 소독제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엄청 신기했던 과자자판기!





10~20분 정도 기다리고 노래방에 들어왔는데요.


사진 찍으려고 불을 찾았는데 결국 못찾아서 어두운채로 ㅋㅋ


방은 넓은 편이고요 쾌적해요~


그리고 스마트 책자라고 해야하나요? 이런게 있다는 얘기만 들었는데 실제로 보니 진짜 넘나 신기한것.



다만 여기 좀 그런건 밖에 ㅠㅠ 켜놓는 노래소리가 너무 커요.


진짜 우리방까지 들어올 정도니 후웅


그거 말고는 완전 대만족!



그리고 서비스가 진짜 빵빵해요!


이제 끝났나 싶었는데 또주고.. 이제 끝났나 싶었는데 또주고


거의 서비스만 1시간30분 받아서 ㅠㅠ.. 결국 다 못부르고 나와버렸네요!





혹시 방문 하시는 분들 음질 궁금하시면 노래는 못하지만 쑥쓰럽게


올려봅니다


구르미그린달빛.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