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장기동의 있는 코인노래방인데요.

 

요즘 코인노래방이 여기저기 많이 생기고 있잖아요.

 

개인적으로 노래부르기를 좋아하는데 ㅠ.ㅠ 그냥 노래방가서 부담스러웠었는데 이런 코인노래방들이 생겨서 넘나 좋습니다!

 

우리동네에는 있나 없나 궁금한 울님들을 위해

 

제가 가서 사진과 음질 등등 테스트해보고 왔어요!

 

헤헤~

 

그럼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영업시간

 

AM 11:00 - AM 2:00

(24시간이 아니예요 방문시 유의하세요)

 

이솔빌딩 4층의 위치해 있습니다.

 

 

 

장기동 이솔빌딩 4층으로 가면 세븐스타 코인 노래연습장이 있습니당!

 

 

 

 

노래는 1곡의 500원 하지만 1,000원에는 3곡

 

다른 코인노래방과 차이점이 있다면, 6,000원을 한번에 넣으시면 1시간 노래를 부를 수 있어요.

 

저도 처음에 가서 카운터에 6,000원 드리면서 1시간 주세요 하니까 알바님께서 그냥 육천원을 한번에 넣으시면 되요.

 

이래서 부끄부끄 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코인노래방 방수는 10개 이상인거 같은데,

 

방안이 작은편이예요 ㅠ.ㅠ 근데 저같은 경우에는 둘이가거나

 

혼자가는 경우가 많아서 괜찮은데

 

많은 친구들이 몰려가실 경우 찢어서 들어가야 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방마다 CCTV가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

 

민망한 행동은 자제하는게 좋을거 같구요!

 

그외 주의사항들 매너가 몸에 밴 울님들이라면 뭐 이런거 굳이 안봐도 다 잘하잖아요~

 

 

 

 

 

마이크는 무려 무선마이크구요 !

 

노래방 LCD는 엄청 큰편이예요 !!

 

만들어진지 오래 안되서 인지 엄청 깔끔하구요 ~

 

 

 

 

마지막에 노래를 다 마치고 나면 이렇게

 

오늘 내가 부른 노래 순위가 나오더라구요 헤헤

 

그냥 아 내가 오늘 이런노래드를 불렀구나 하고..

 

신기 방기 1위 노래는 제가 부른게 아닌데...ㅠㅠ 그 전에 어떤분께서 불렀는데 100점 맞았었나봐요.. 저는 오늘 100점이 없었습니다 유유

 

 

 

노래는 못하지만..

 

여기 노래방 음질은 이러합니당~

 

다비치 - 그대를잊는다는건

 

엄청 좋아하는 노래라 헤헤. 방문하시는데 참고하세요~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