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자꾸만 단게 땡겨요 엄청나게

 

미친듯이 하..

 

 

그래서 마카롱을 먹었습니다.

 

헤헤헤헤헿

(다이어트는 내일 해야 제 맛 ^-')

 

 

 

짜잔

 

투썸을 박차고 들어가

 

 

아이스커피랑 따듯한커피 녹차,초코 마카롱 주세요!

 

당당하게 외쳤죠~

 

 

 

 

그리고 고운자태로 내 눈앞에 있는 요아이.

 

이렇게 작은데 100칼로리가 넘는다는

 

 

작지만 무서운 아이 ㅠ.ㅠ

 

 

어떤맛을 먹을까 하다 제가 녹차맛을 먹고

 

친구가 초코맛을 선택했어요 ~

 

 

초코맛을 먹은 친구의 점수는

 

5점만점의 2.5점

 

+ 덧붙인말 스타벅스가 낫네.

 

 

그렇다고 하네요 'ㅁ'

 

 

 

그리고 제가 먹은 이 아이!

 

녹차 마카롱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싶네요 ㅠ.ㅠ

 

 

원래도 녹차맛을 좋아하는데

 

이 아이는 달달함까지 겸비해서

 

 

하나 먹으면 바로 하나를 더 먹고 싶게 만드는 맛이였어요!

 

 

+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물론 스벅은 2,500원이고 투썸은 2,000원이지만...

 

스벅이 더 크고 맛있엇던 것과..

 

 

투썸건 누구 코에 붙이라고 저 가격에 저렇게 작은거죠

 

완전 깡패 마카롱이였어요 ㅠㅠ

 

 

 

Tip. 요즘 이마트 마카롱이 크고 싼데 스타벅스맛이 나서 그렇게 핫하다메요? 저도 다음 기회에 먹어보겠습니다.

울 님들도 꼭 드셔보세요 ♡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