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신촌의 파스타거리의 위치한

 

팀노리타 인데요~

 

 

신촌의 1번출구로 나와서 쭉 올라오시다 꺽으면

 

요 거리의 저렴한 파스타집이 참 많잖아요 ㅎㅅㅎ

 

그런데 요 파스타집들중

 

분위기 좋고 맛있는 곳이 어딜까

 

고민 많이되잖아요 ㅠㅠ

 

 

저도 그랬던거 같은데요 ~

 

그때마다 모험하는 심정으로 들어갔던 경험이 아직도 ㅠ.ㅠ

 

솔찬하게 기억이 나는데요!

 

 

그래서 고심하는 울님들 위해

 

제가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그럼 남친과 분위기 있게 다녀온

 

파스타 스파게티 맛집

 

팀노리타!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팀노리타는 놀숲 건물의 2층의 위치해 있구요~


 

 

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 스테이크를 전문으로 하고있습니다~

 


맛있는 와인을 만원에 행사중이구요~


 

 

저랑 남친이 한번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당 @_@

 

요기는 대기석이구요~


 

 

손님이 많아 대기하시게 된다고 해도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기다리실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로 들어오면 이렇게 분위기 뿜뿜 넘치게 되어있구요~


 

자리도 아주아주 많은 편이예요~

 

자리에 앉기 전부터 이렇게 예쁘게 세팅이 되어있구요~

 

그릇도 되게 고급진거 같아유 ㅎㅅㅎ

 

저희는 둘이와서 Cset를 주문했구용~

 

파스타는 빠네파스타 + 안심스테이크 (미디움레어) + 와인

 

ㅠ _ ㅠ 생각해보니 디저트도 있었는데 디저트 달라고 말을 안했었네요 ㅋㅋ

 

이제와 메뉴판을 보니 디저트가 적혀있군요...

 

몰랐던 사실 ~ 그래도 이날 좀 다음일정이 있었어서

 

저희가 바쁘게 나가니까 그러려니 하신거 같아요 ~

 

 

그리고 요 와인은 세트메뉴를 선택하지 않으시더라도~

 

1만원에 드실 수 있어요!

 

레스토랑에서 파는 와인이 1만원이라니, 넘나 착한 가격아닌가유?

 

소개팅이라던지 분위기 내고 싶으신 분이라면 ~

 

요 팀노리타를 강력추천드릴께요~

 

다른데보다 저렴하게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

 

주문을 하니 요렇게 뭔가를 둘둘 싸서 주시더라구요?


 


뭔지 봤더니 식전빵인데요~

 

식지 말라구 감싸 주셨나봐요~

 

식전빵도 부드럽고 정말 맛잇었습니당~

 

그리고 Cset의 포함된 요 와인

 

정갈하게 와인잔과 촛불도 주셨는데

 

완전 분위기가 뿜뿜뿜 났었어요 ㅎㅎ


그리고 와인은 직원분께서 직접 따라주시더라구요~

 

첫잔은 따라주시고 ㅎㅅㅎ

 

나머지는 저희가 따라 마셨어요~


 

 

와인공부한 남친이 직원분 와인 잘따르신다궁 ㅋㅋ

 

막 칭찬했던게 생각나네요~

 

아직 음식은 나오지 않았지만,

 

일단 와인이 있으니 짠짠짠~

 

촛불도 이렇게 켜주시고 @_@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당!


양이 한가득 들어있던 빠네파스타!

 

남친은 빠네파스타를 처음 먹어봤는데 이거 그릇도 먹는거냐고 물어보던데..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 맞다고 빵이니까 먹는거라고~

 

제가 알려주고 그랬던게 생각나네요~

 

요건 스프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파스타 소스 남은걸 그릇의 담아주신거더라구요~

 

빠네파스타 특성상 빵이 많으니까

요렇게 따로 남은 파스타 소스를 주신거 같아요 ㅎㅎ~

 

 

파스타의 면이 그득그득

 

한입 드셔보시겠어요?

ㅎㅅㅎ

 

그리고 나온 안심스테이크!


남치느님께서 친절하게 고기를 썰어줬어요!

 

항상 요런면은 울 남친이 자상한거 같...

 

네 팔불출 맞습니다. 인정.

 

죄송합니당 ㅎㅅㅎ

 

아무튼 요 스테이크를 꼼꼼하게 잘라줬구용~

 

저는 소금에 찍어먹는게 맛있었는데

 

남친은 바베큐소스의 찍어먹는게 맛있다고 그러드라구요~

 

그건 뭐 취향차이니까요 ㅎㅅㅎ

 

고기 자체는 육즙이 부드럽구요 ㅠ.ㅠ

 

보통 이런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 하나에 3~4만원 하는데

 

여긴 세트로 46,000원이라 넘나 착한 가격이라 좋았는데

 

맛까지 있으니 ㅠㅠ 정말 금상첨화였어요~

 

요게 뭔가 봤더니 요안에 주문서가 이렇게 들어있구요~

 

제가 남친한테 나 소금 더 필요해 하니까 ㅋㅋ

 

이통을 주길래

 

뭐 나보고 영수증 먹으라고?

 

하니까 막 웃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신촌 파스타 맛집 팀노리타에서는

 

스탬프 5개를 찍으면 메뉴 1가지를 무료로 드실 수 있구요!

 

드신 음식의 10%를 적립해드린다고 하니

 

 

현명하신 울님들 요런거 놓치지 마시구용!

 

 

신촌에서 데이트코스

 

혹은 소개팅할 장소를 찾으신다면

 

아니면 저렴하고 맛있는 파스타, 스테이크를 드시고 싶다면

 

신촌 맛집

 

팀노리타를 강력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고맙습니다.

 

 

 

 

 

 

 

*음식의 일부는 업체와 다블로그에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