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명동역에 위치한 유가네닭갈비인데요~


유가네닭갈비 같은 경우에는 


명동에 3군데나 있을 정도로 맛이 인정된 맛집인데요~


저는 그 중 역에서 가장 가까운


3호점의 방문하고 왔습니다.



그럼 닭갈비 넘나 맛있는 맛집


유가네닭갈비!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런 간판을 찾으셨다면 올바르게 찾아오신게 맞으세요~



들어가기 전부터 치즈그득그득 담긴


닭갈비 포스터가 있네요 ㅎㅅㅎ


굿굿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명동이니 만큼


외국어로 써있는 소개 안내서도 있네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유가네닭갈비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저랑 친구가 한번 올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메뉴판도 있는데요~


혹시 대기가 생긴다면, 이렇게 미리 메뉴판을 보실 수 있어요~



자 그럼 내부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명동에서 모임을 하신다면 요렇게


모임석도 따로 마련 되어있어서


편안하게 모임을 가지실 수 있구요~



밑반찬 같은경우에도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만큼 충분히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요건 시원한~ 콩나물 국이구요


콩나물국이 뜨겁지 않고 약간 시원해요~



김치도 그득그득 담겨져 있구요 ㅎㅅㅎ



쌈무나 피클 그리고 단무지도 구비되어있어요~



저희가 앉은자리는 창가자리였는데요~


요렇게 바깥이 바로 보여서


밥도 먹고 바깥도 구경하면서 재미가 쏠쏠했어요~



요건 메뉴판이예요 ㅎㅅㅎ!


저랑 친구는 둘이와서~


치즈퐁당 (2인분) + 모듬사리 + 사이다 + 콜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사이다와 콜라가 나왔어요~


전 몰랐는데 친구가 이걸 컵에 안따르고 병쨰 먹더군요 ㅋㅋ


마치 병맥주 먹는 기분이 들어서 무척 신선했어요~



저희도 먹을만큼 밑반찬을 가져왔는데요!



저는 유가네닭갈비에 방문하면 요


샐러드 진짜 엄청 잘먹어요 ㅋㅋ


이날도 3번은 리필해서 먹은거 같아요~



그리구 마카로니 샐러드!


요것도 맛있더라구용~


짠 저희가 주문한 모듬사리가 들어있는 치즈퐁당이 나왔습니다.


비쥬얼 완전 장난아니쥬?



모듬사리를 주문하면 요 쫄면도 같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닭갈비같은경우에는 저희자리에서 만들면 기름이 튈 수 있다고,


옆테이블에서 조리해주시는데요!


명동3호점 유가네닭갈비의 센스가 돋보였어요!



저희의 닭갈비가 잘 익어가고 있습니당 ㅎㅅㅎ


오오오!



치즈도 이제 거의 다 익었는데요!



잘익은 치즈퐁당닭갈비를


쫄면까지 조리해서 이렇게 저희자리로 가져다 주셔요 @_@


넘나 좋은것!



엄청 맛깔스러워보이지 않나요?



요런거 디테일컷을 안찍을 수가 없잖아요 > _<



닭갈비를 하나 집어서~


치즈의 퐁당! 빠뜨리고


입속으로 쏘옥~



그드그득 담아주신, 쫄면을 올려서


한입에 쏘옥



저는 이날 유가네닭갈비


치즈퐁당 처음먹어봤는데요



역시 어떤 음식의 치즈가 안어울리가 없잖아요 ㅠ.ㅠ


요것도 무척 맛있더군요!


울님들에게 강력추천해드리고 싶구요!



명동 유가네닭갈비!


원래 유가네 닭갈비자체가 명물닭갈비잖아요?


이건 뭐 사실 제가 포스팅 안해도 울님들이 잘 아는 사실이잖아요!



오늘도 맛잇는 하루 보내세요 ♡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