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요즘 무슨바람이 들어선지 포차를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술집 is 뭔들


헤헤헿


이번에 다녀온곳은 철산에 위치한 감성술집!


포차어게인이예요.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5:00





철산역 1번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을 바라보시면 바로 이렇게


감성포차 포차어게인이 보여요~



3층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 올라가봅시다!



비내리는 추억의 길거리 포장마차?


응? 블로그로 비 내리는거 많이 봤으니 실제로 보러 가봅시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


정말 저렇게 비를 마구마구 뿌려줘요.

친구랑 한잔하면서 생각없이 옆에 쳐다보니 비내리길래 와

비오네 했는데 아 맞다.. 아니지?

생각이 들어서 진짜 감성포차군 제 감성 포텐터졌어요!




이렇게 셀프 포차가 있는데 바로바로 결제하고 먹는 그런 방식인가봐요 ㅠㅠ 저희는 안주를 너무 욕심내서 이건 못먹었어요 ㅠㅠ



닭발도 있구요~



완전 맛나보이는 떡볶이도 있구요~



순대에 오뎅까지 !! 정말 포장마차 음식들이예요 잔치국수도 아마 바로 만들어주는걸로 알고잇어요~




아까 못찍은 다른쪽 내부사진 저희가 좀 이른시간에 가서 ㅠ.ㅠ


이렇게 자리가 널널 했는데


나갈땐 완전 꽉꽉 차있었어요~


비 내리는걸 제대로 보려면 창가쪽이 좋은데


그 자리 앉으시려면 일찍 오셔야 할거 같아요 ㅎㅅㅎ~








메뉴판 투척 !


저희는 69메뉴에서 2가지


콘치즈 + 양념감자 그리고 옛날통닭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인 김치부침개를 지글지글


예쁜 제 친구가 맹궈줬습니다!





그리고 나온 양념감자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막 맥*날드 양념감자보다 맛나다 써있는데


인정!




그리고 콘치즈 저는 콘치즈에 콘이랑 치즈만 들어가있는 그런 아이가  나올 줄 알았는데 약간 피자맛이 나요.


야채도 그런아이들이 들어갔구요~




그리고 메인메뉴 통닭!


요즘 금값이라는 계란도 2개가 뙇 있어요!



대식가인 우리 허헣.. 사진으로 보니 정말 여자둘이 와서 어마어마하게 시켰네요..


점심에 고기먹었는데... 헤헿



옛날통닭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었던건 안비밀!



여기 안주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진짜 분위기가 좋아요.


그 비내리던 분위기 때문에라도 한번 더 가고 싶은 그런포차였어요 ㅠ.ㅠ


대박 정말.. 후웅 오늘 다녀왔는데도 엄청 여운이 남네요.


데이트코스 혹은 친구와 한잔으로 가보시는건 어떠세요?



감성포차 철산포차어게인 강력추천드리겠습니다.!












*일부 음식은 다블로그에서 제공해주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