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신림의 저렴한 분위기 있는 술집 오술차인데요.


이미 요긴 혼술하기도 좋은곳으로 유명한 곳이잖아요?


그래서 혼자 간건 아니지만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다녀와봤습니다 > _ <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할께요~


영업시간


매일 18:00 ~ 6:00

(연중무휴)





신림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직진하시다가 미샤 건물로 꺽으시면 이렇게 오술차가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의 들어오면 혼술먹기 유명하다고 할만큼 이렇게 혼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이 준비가 되어있구요.


같이 오면 먹을 수 있게 자리가 이렇게 마련되어 있어요~



내부의 분위기있는 인테리어도 한번 찰칵찰칵~



안주로 해바라기씨를 주셨는데


이게 밍밍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짭짤하니 정말 맛있엇어요~




메뉴판 투척


보통 다른 식당같은데는 39이러면 뭐 3,900원 메뉴만 있는게 아니잖아요?


그런데 오술차는 정말 5,900원 메뉴밖에 없어요.


그점이 정말 신박하고 신뢰감이 팍팍 들었다고 해야할까요 ㅎㅅㅎ!


저희는

생생바지락술찜 + 치즈닭살볶음 + 투박스테이크 + 그리고 곧 나올 치킨샐러드(신메뉴)


술은 아이싱 수박맛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헤헿





수박맛 아이씽이 나왔는데요 아이씽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술맛 별로 안나고 탄산음료 같이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할 맛이더라구요!


강력추천드릴께요. 시중에서 파는 수박탄산음료 그런것보다 10배는 더 맛잇어요~



기다리니 나온 생생바지락해물찜!


요아이 저 바지락 안먹는데 버터로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구,


같이 간 동생도 엄청 맛있다고 게속 칭찬했어요!


찜이라 원래 국물이 없는 메뉴인데, 손님들이 찾아서 국물도 조금 주셧다고 하는데 국물도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그다음에 나온 투박스테이크!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정말 맛있구 저 감자튀김도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가장 맛있었던 치즈닭살볶음 !


저한테는 완전 취향저격이였어요.


제가 완전 좋아하는 매콤살짝달콤한 닭갈비 맛에 그 위에 치즈까지..


이 조합이 맛이 없을리가 있나요?


+ 닭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진짜 짱이였어요!



그리고 곧 출시한다는 신메뉴 치킨샐러드


요아이는 드시고 싶으시면 블로그에서 보고왔다고 말씀하시면 만들어주세요. 저희도 처음에 ㅠ.ㅠ 블로그에서 있는거 봤는데 왜 메뉴판에는 없나요? 하니까


출시예정메뉴라 만들어달라고 하면 만들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요아이 진짜 맛있어요! 선택의 후회 절대 없다고 생각해요.


치킨도 완전 바삭바삭하고, 샐러드도 완전 신선하고 샐러드 소스가 정말 엄청나게 맛있어요. 강. 력 추천!



같이 간 동생이 언니 이런건 항공샷을 찍어줘야해요~


이래서 아항 이런건 항공샷을 찍어야하는구나 하고


카메라 위로 올리고 찍어봤어요!


엄청 맛깔스럽지 않나요?


그리고 제가 평소에 주로 하는 옆공샷(제가 지었습니다 ㅋㅋㅋ)


가장 맛있었던 치즈닭살볶음 기준으로 찍었어요.


여기 약간 야간식당 같은 느낌인데요~



음식맛이 정말 엄청 맛있어요 5,900원 이 가격에 이렇게 맛있게 먹어도 되나?


동생도 엄청 맛있다고 계속 칭찬을 하더라구요 ㅠ.ㅠ



나중에 신림갈일 있으면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울님들에게도 강력추천드릴께요!








*음식은 다블로그에서 지원받아 작성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