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도깨비의 출연하면서 완전 핫한 미니소인데요.


핫한곳이라면 저도 빠지지 않고 가봐야 한다고 생각이 들어서


기회가 되서 들리게 되었어요!



미니소? 과연 뭐지 다이소친군가? 하는 울님들도 계실거 같은데요~


그런 울님들을 위해 제가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에스켈레이터를  타고 포도몰2층으로 올라오시면 이렇게 바로


미니소가 보여요~



도깨비를 협찬하는 미니소 답게 앞에는 이렇게 도깨비 홍보포스터가 있어요~



으앗 도깨비 캐릭터 넘나 귀엽지 않나요 ㅠㅠ?


저도 갖고는 싶었지만... 눈으로 갖는걸로 만족했어요~



뿐만 아니라 요렇게 귀여운 인형들도 있구요~



요즘 핫한 ! 도깨비 캐릭터 문구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아.. 인간적으로 저승이 노트 갖고싶네요 ㅠㅠ



물론 국산을 사용하는게 좋지만..


볼펜은 일제가 좋다는 사실 ㅠㅠ 우리 다 알잖아요.


거기다 가격까지 저렴하니...



메밀군 친구 도깨비 인형 헤헿




좀 신기했던게 이렇게 전자기계도 파는데


이거 미니체중계예요!


가격이 10,900원 너무 착해서 ㅠㅠ


손이 막 갔는데 이달은 소비를 좀 줄여야해서


꾹 참고 담달에 그래도 갖고싶다면 구매하려구요!



블루투스 스피커도 준비가 되어있구요~



이렇게 깜찍한 인형까지.


미니소 구경을 하고 있으니 어떤 여대생 두분이 그러시드라구요.


지점마다 가지고 있는게 달라서 미니소본사에 가고 싶다고 ㅠ.ㅠ


거긴 물건이 많을거 아니냐.



그 소릴 듣고 아. 가진 물건들이 다르구나!


미니소를 찾는 울님들이 필요한 물건을 볼 수 있게 제가 더 열심히


사진을 찍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당 헿ㅎ




도깨비 출연으로 핫해진 미니소!


저만알기너무 아쉬운정보잖아요~




강력추천드리겠습니다 :)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