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이번포스팅은 장기동의 위치한 매콤한떡볶이 맛집 버무리인데요.

계속 단짠단짠 먹다보니 매콤한게 넘나 끌리는거예요.

그래서 떡볶이 집을 찾아봤는데 ㅠ.ㅠ

떡볶이만 단품으로 파는곳이 잘 없어서 열심히 부랴부랴 찾아서 가게되었어요!

 

영업시간

시작시간은 찾을수가 없고 마감은 11:00예요

저희도 그때 사러 갔어서 ㅎ

 

 

외부와 내부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저희는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었어서

떡볶이1인분 + 순대1인분 + 계란말이김밥1인분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

(응? 떡볶이가 먹고싶다고 했는데...흠..)

저희가 마감시간에 가서 인지 주문은

떡볶이 순대 계란말이 김밥만했는데 ~ 오뎅 2개는 서비스로 챙겨주셨더라구요! 넘나 감사한것 헤헤

 

버무리 떡볶이 원래 맛있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리고 게란말이김밥은 언제나 먹어도 옳아요.

단지 ㅠ.ㅠ 순대가 약간 냄새가 나더라구요 ㅠㅠ

아마 마감시간이라 더 그런듯 한거 같기두하구요 ㅎㅎ

 

그거 말고는 완전 대 만족했어요!

 

장기동에 떡볶이 막 ㅠㅠ 엽떡이나 이런 큰떡볶이들은

간단히 먹기 부담스럽잖아요!

 

하지만 늦은시간 밤11시까지 하는 버무리에서 야식으로 떡볶이 챙겨드시는건 어떠세요.

 

아 옆의 닭강정은.. 가마로에서 산건 안비밀 ~

다이어트는.. 담달부터 허허..

 

 

새해 복 많이받으시구요!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