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꾸벅

 

 

오늘 포스팅은 사당역에 위치한 고기맛집 혁대장인데요!

 

이 집으로 말씀드릴거 같으면

 

고기 퀄리티 완전 좋고, 맛도 있는데

 

가격은 또 넘나 착해요 ㅠ.ㅠ

 

+ 서비스도 완전친절... (감동받았다는..)

 

 

그럼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혁대장은 사당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쭉올라와 꺽으면 위치해 있구요!

 

 

 

 

이런 간판을 찾으셨다면 올바르게 찾으신거 맞으세요 '-'ㅎ

 

 

 

 

도착을 했으니 메뉴를 주문합니당!

 

저희는 둘이 갔기 때문에 사장님 2대장 전설 주세요.

 

 

(모둠 400g + 육회무침 + 국수 (비빔or잔치 택1) + 잔스빌소세지1)

 

이렇게 많이 나오는데도 불구하고 30,000원이예요

 

가격 넘나 착하지 않나요?

 

+ 다른메뉴들도 다른 고기집과 다르게 250g씩 고기를 주는데

10,000원!! 정말 금산골 이 후 이런 후한곳 처음봐서

엄청 감동받았네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잘생긴 알바님께서

 

이렇게 연탄불을 넣어주세요~

 

 

소소한 밑반찬이 나오고

 

저 빨간 소스 약간 겨자맛이 나는데 혁대장만의 특제소스라고 하네요

 

근데 고기랑 먹으면 금상첨화예요!

 

 

 

 

기다리던 고기님이 나와요~

 

 

 

 

그리고 고기를 불판의 올리고 고기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시는데요.

 

4가지 고기가 나와요

 

 

설명할때 잘듣는다고 들었는데...

 

잘기억은 안나는데 보통 고기가 여러가지 나오면

 

한가지는 맛 없을 법하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여긴 어느부위 가리지 않고 다 맛있어요 ㅠㅠ 먹는 내내 감동

 

+ 잔슨빌 소세지도 짭자로롬하고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금상첨화!

 

 

 

그리고 세트에 있던 육회

 

저는 평소의 육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흡입했어요.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 가신다면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친구가 배고프다고 해서 소고기된장찌게를 추가 주문했는데

 

이걸 주문하면 공기밥을 무한으로 준다고 해서

 

밥도 겟겟

 

 

근데 이 아이마저 넘나 맛있는것..

 

여기 너무 이기적인거 아닌가 싶네요 ㅠㅠ..

 

 

 

 

고기 굽는 영상과 된장찌게 + 육회의 자태예요 'ㅁ'

 

 

 

마지막으로 세트 메뉴에 있던 국수중 잔치국수를 시켰는데요.

 

고기의 잔치국수라 이게 무슨 조합이 될까?

 

생각했는데...

 

 

 

 

고기 + 김치 +국수 너란아이...

 

정말 잔치 국수 시키면서 친구한테

 

너 많이 먹어라 라는 눈빛을 보냈는데.

 

 

결국 그 잔치국수와 고기 + 김치

 

제가 다 먹어버렸네요.

 

 

혹시 김치가 없다면 김치 좀 주세요

 

라고 하시면 주실거 같아요.

 

 

그냥 먹으면 밋밋한데 저렇게 세조합이 뭉치면

 

대박이예요 대박!!!!

 

 

 

고기 값이 저렴한 대신에 상추는 ㅠ.ㅠ 2,000원을 추가해야했어요.

 

그래서 과감히 추가!!!

 

 

 

 

2,000원만 추가하면 이렇게 듬뿍 상추를 주시구요

 

무제한 리필이기 때문에 걱정 없이 상추를 먹을 수 있어요.

 

요즘 상추값이 비싸서 다른 식당에서 계속 리필해달라고 하기

 

좀 그렇잖아요 ㅠ.ㅠ?

 

 

근데 여긴 애초에 돈을 내고 추가한거라 그런지!!

 

전혀 부담 없이 계속 추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헤헤

 

 

 

 

 

고기도 약간 양념이 되어서 나오는듯 하지만,

 

연탄불이 엄청나게 쎄요

 

우리 울님들을 위해서 고기 굽는 방법을 올려드려요!

 

드실때 꼭 참고하고 드세요 ♡

 

 

 

전체적으로 고기가격은 저렴하구요,

 

서비스는 진짜 친절해요.

 

 

뭐 하나 리필할때도 전혀 눈치 안주시구요

 

때되면 불판 갈아주시구요.

 

심지어 나가는 그 순간까지도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어요.

 

 

 

이런 정보 저만 알기 너무 아쉽잖아요!

 

고기를 사랑하는 울님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셔야 하지 않을까요?

 

 

 

강력추천 드립니다 :)

 

 

 

 

 

주소
서울 관악구 남현동 1065-5 1층

전화번호
070-4655-1157

오픈 시간
월-목 17:00 - 00:00
금-토 17:00 - 01:00
일요일 17:00 - 22:00

 

가실때 참고 하고 가세용 ♡

 

 

 

 

 

* 일부 메뉴는 다블로그에서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