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꾸벅

 

오늘은 울님들이 노량진 사거리에 있던!

치카떡! 아시죠? 노량진 하면 치카떡이잖아요 ㅠㅠ!

 

저도 정말 이아찌  많이많이 찾아 다녔는데요!

 

그래서 데리고 왔어요 ~

아시쥬 맛은 보장 되 있잖아요 헤헤헤!

 

그럼 주저리가 또 길었네요 시작할게요!

 

 

 

 

 

일단은 그전의 약간 너저분했던 포장마차였을 때 보다 지금이

훨씬!!! 완전 깔끔해졌어요!

(아저씨 얼굴을 가려드리는 센스!!!)

 

 

 

 

위에 너무 빠르게 찍어서( 제가 성격이 급해서 ) 메뉴판이 안나온것 같아서!

다시 깔끔하게 찍어서 올려봐유!

 

 

 

 

짜자자잔 저랑 제 친구는 치카떡 1인분에 여긴 당근 치킨카레떡볶이니까!

치킨 추가추가 (5500원입니다!)

해서 냠냠냠 먹었어요!

 

그럼 맛평가 시간

음.. 뭐랄까 솔직히 사거리에 있을때도 지나가면서 카레향이 엄청 나서

먹을까 말까 고민 진짜 많이했어요 (카레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데 왠열! 한번 먹고나니. 뭐랄까.

떡볶이가 진짜 매콤달달한데 치느님이 한껏어울려져서..

떡볶이공주치킨왕자 같은 느낌 키키킼

 

안드셔 보셨다면! 꼭 드셔보세요

(위치는 아래에 알려드릴께요!)

 

사진을 찍고 있는데 아저씨께서 이 글을 단골 손님이 주고 가셨다고,

너무 감동 받으셨다고,

 

저도 그래서 찰칵 찍어왔어요~

너는 카레 떡볶이를 좋아하고, 나는 그런 너를 좋아행 ♥

 

 

위치는 노량집 컵밥 집들 쭈욱 이사했잖아요

거의 마지막쯤에 있어요 ㅠㅠ

 

저도 굽이굽이 찾아서 겨우 알아냈다는 !

그전 단골님들 그리고 이만치 걸어와도 맛은 완전

보장한다는거 ㅎ

 

 

혹시 길을 모르시면!

010-5345-5514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신다구 하시네요!

 

 

 

그럼 맛있게 치카떡 드세용 !

오늘도 감사합니당 꾸벅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