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꾸벅

 

오늘 포스팅 할 아이는요

케이미트 오겹살이예요!

 

에구구 돌아보니 제 블로그에는 고기뿐이 없네요..

닭고기.. 소고기..돼지고기..

 

넹 제가 고기 성애자예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잉 헤헤헤

 

 

 

두근두근 설레는 맘으로 택배 왔으요!

 

 

 

 

사랑스런 고기님이 택배로 오셔서 상태가 안좋을까봐

걱정스러웠는데 이렇게 얼음팩을 뙇!!

 

 

 

빛깔도 고운 냉장 고기님의 자태입니다 헤헤헤

 

 

 

 

자, 그럼 요리를 시작해 볼까요.

저희집 후라이판이 작아서 항상 겹살이 친구들을 반으로 자르는데요

보통은 안익은고기 잘 안잘리는데 이건 정말 자연스럽게 잘 잘렸어요! 굿 乃

 

 

 

 

바사사사사 익어 갑니다 ~

 

 

 

 

 

오 곧이다 가위로 잘라잘라

 

 

 

 

 

집 냉장고에서 놀고 있던 김치도 꺼내서

삼겹살기름에 샤샤샥 굽기 스슥스슥..

하.. 포스팅이 이래서 힘드나요.. 배고프네요

 

 

 

짜자자자잔!!

오겹살 그리고 김치!

같이.. 드실래유?

 

키키 맛평가를 잊었네요!

고기 진짜 두꺼워요 완전 맛있음

인터넷에서 고기사면 좀 걱정 스럽잖아요.

 

내 눈으로 직접보고 사는것도 아니고 이 고기가 맛있을까 비릿내는 나지 않을까.

그런데 가격대비(가격또한착함) 진짜 짱짱 맛있다는

 

이것 먹고 또 삼겹살도 사먹었는데... 먹느라 바빠서 포스팅 못했네요 키키키키

 

그정도로 맛있어요!

믿고 드세요 케이미트 삼겹,그리고 오겹살 ♥

 

 

배너는 케이미트 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당!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