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차산업

먼이야기라고 생각하지 모르지만,

현재 수많은 저서들이 우르르 쏟아 지고 있는걸 보면,


곧 피부의 와닿는 시대가 온걸 느끼시고 계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은 4차산업 대비유망직업



제 아는 지인분도 지난학기 수업을 들었었는데,

아주 편안하게 잘듣고 취업 했다고 하는데,

요즘 계속 사라지고 있는 직업들이 많잖아요.?


제 동생도 금형쪽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이쪽도 점점 기계가 들어와서 직장이 좁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럴때, 

어떤일이 4차산업의 적합할까?

고민 중이시라면, 이쪽 분야로 상담 받아보시는걸 강력하게 추천드리겠습니다!




비전공자, 초보자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로 체계적으로 진행됩니다.

(제 친구도 빅데이터? 1도 모르던 아이가 가서 차근차근 알려주어서 지금 잘 준비 했어요)


빅데이터 전문가란?

대규모의 데이터에서 알맞은 정보를 찾아내고 이해하고 분석하는 역량을 가진 빅데이터 전문가 4차 산업 유망직종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해요 ~

빅데이터 전문가가 하는 일은?

빅데이터는 고객 분석, 새로운 시장 개척과 제품 연구 개발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는데요. 이러한 분야에서 빅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기획하고 자원을 찾고 이를 바탕으로 프로그램 개발하여 분석한 다음 결과를 시각화 하는 과정을 거쳐 업무 수행하는거라고 해요.

어떻게 하면 될 수 있나요

빅데이터 전문가는 데이터를 처리 할수 있는 능력이 필요해요.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 공학이나 기계공학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빅데이터 분석가는 최신 유행을 많이 다루기 때문에 세계 각 기업과 분야별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있으면 좀 더 편안하게 빅데이터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가 수업을 들으시는 학원인데요 ~



캠퍼스가 따로 있어서 

편안하게 공부가 가능하구요 !


내부도 완전 깔끔합니다!



혜택사항

 - 교재 무료지급

 - 교육비용 5,259,200 (전액 무료 지원)

 - 교육수당 매월 최대 416,000원 지급




* 아래는 과정입니다.

[빅데이터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취업연수]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과정은 빅데이터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취업연수 과정인데요.


데이터베이스 및 프로그래밍 언어를 학습하여 기본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능력 갖추고, 빅데이터 플랫폼 활용을 위한 Hadoop의 핵심인 분산 저장, 분산 처리부터 

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 Python을 활용한 통계분석 실습까지 진행

(한번에 들을 수 있는 국비지원 패키지)



자격조건 / 교육일정 / 장소 / 혜택사항 


자격조건 : 전공무관, 취업준비생, 졸업예정자, 취업성공 패키지 참여자, 재학생(방통대, 야간대)


교육일정 : 2018년 5월 14일~2018년 10월 11일 (5개월, 800시간), 09:30~18:30 (주 5일 수업, 일 8시간)


장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길 10, 세경빌딩 3층(역삼동 819-10) 강남역 11번 출구



4월 중순 교육인원 모집 마감 

(국비지원으로 진행되는 무료 과정이므로 신청기간이 2주~4주 정도 소요됩니다.)


★ 국비지원 혜택은 선착순입니다. ★ 






5월 14일 개강 빅데이터 분석 과정 무료 교육생 모집 [빅데이터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취업연수] 본 과정은 빅데이터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취업연수 과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및 프로그래밍 언어를 학습하여 기본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능력을 갖추고, 빅데이터 플랫폼 활용을 위한 Hadoop의 핵심인 분산 저장, 분산 처리부터 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 Python을 활용한 통계분석 실습까지 진행되며 비전공자, 초보자분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로 체계적으로 진행됩니다. [KIC캠퍼스 검증된 최고의 강사진] KIC캠퍼스는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국내 유일의 강사 협동조합 직영의 IT 전문 교육기관으로 실무에 꼭 필요한 IT인재를 양성합니다. 빅데이터 또는 SW엔지니어링, DB 엔지니어링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자격조건 : 전공무관, 취업준비생, 졸업예정자, 취업성공 패키지 참여자, 재학생(방통대, 야간대) 교육일정 : 2018년 5월 14일~2018년 10월 11일 (5개월, 800시간), 09:30~18:30 (주 5일 수업, 일 8시간) 장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길 10, 세경빌딩 3층(역삼동 819-10) 강남역 11번 출구 혜택사항 - 교재 무료지급 - 교육비용 5,259,200 (전액 무료 지원) - 교육수당 매월 최대 416,000원 지급 4월 중순 교육인원 모집 마감 (국비지원으로 진행되는 무료 과정이므로 신청기간이 2주~4주 정도 소요됩니다.) * 신청자가 많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