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오늘은 신길동에 있는 디저트카페 메이플을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용

두궁두궁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꾸벅

 

 

 

이렇게 들어서기 전부터 외관이 완전 이쁘구요 !

 

 

 

 

들어오면 깔쌈하게 메뉴판과 음식들이 골라골라 하고 있어요 ~헤헤

 

 

그래서 우리도 주문주문 하궁 ㅎ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

 


저희가 시킨 핫초코! 그리고 아메리카노

이때 제가 완전 베이글에 빠져있어서 생긴건 베이글이 아니지만,

먹는 베이글을 좋아하는 헤헤헤 구매를 했는데,

핫초코(초코렛) 완전 진해요 굿

입맛 까다라운 제 친구도 계속 이거 먹구 싶다구 ~ 여기오자고 몇번이고 말했었어요!

그리고 ! 베이글..은 그냥 그래요 헝헝 ㅜㅜ 두번째 베이글 실패 눙물이 납니다.

 

 

동네는 주택가 인데 완전 력셔리한 카페 !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갈수 있는데요~ 

 

 

가봅시다~

 

 

올라가면 이렇게 하늘정원이 있구요 !

 

 

짜잔 완전 이쁘쥬 ㅎ

 

 


그리고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

안녕히 가세요 ~

 

사람 엄청 많아요. 가면 동네에 이렇게 이쁘게 만들줄이야.

사실은 카페가 이뻐서도 있지만, 제가 하는 게임이 메이플이라서~

그래서 들어간것도 있는데 의외의 디저트 분위기카페 발견!

게다가 아메리카노(쏘쏘한맛), 핫초코(완전맛남)

을 발견해서 넘넘 좋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그럼 20000 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