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엄마와의 통영여행의 2탄


아이고 통영여행 포스팅 할게 참 많은데 ㅠㅠ


생각만큼 쉽게 하기가 어렵네요 힝


그럼에도 불구하고 쉬지 않고!



좋은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날 통영의 비치캐슬호텔&리조트에서 숙박을 해서!


통영에 있었는데요~


저희는 차가 없었기 때문에 ㅠ ㅅ ㅠ


터미널에서 장승포시외버스터미널로 갔어유!



엄마님과 저의 표!


헤헿



짠~


장승포의 도착했습니다.


장승포의 도착해서,


버스를 2번 갈아타니! (약 40분) 정도 소요됐던거 같아요!


뚜벅이 여행이라도


네이버지도와 함께라면 쉽게 여행 할수 있쥬 ㅎㅅㅎ!



지세포항의 도착했습니다!



자 그럼 유람선을 타러가볼까요?



요렇게 볼만한 것들도 잘 설명되어있더라구요 ㅎㅅㅎ



편의점과 유람선이 준비되어있는 매표소예요~



요기는 배들이 선착되어있는곳인거 같은데요.


2층으로 되어있는 지세포유람선이예요.


다른선사에는 29톤의 소형유람선이지만 지세포관광유람선은 74톤의 안전한 큰 규모의 2층 신조 선박이라고 하시더라구용!



유람선이 고급져 보이죠?



요기가 승선장 입구구요~



바로 앞의 대명리조트가 바로 보이더라구요!



지세포유람선은 거제대명리조트와 가장 가까운 (1.3KM) 외도 유람선 선착장이라구요!


대명리조트의 숙박객은 3,000원을 할인해준다고 하더라구용!


완전 이득이죠 ㅎㅎ



자 그럼 매표소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처음 들어가면 요론 승객명부를 작성해야해용


저와 엄니도 바로 작성을 했습니다 ㅎㅅㅎ



그리고 제시한 후 신분증을 같이 제시하셔야합니당 ㅎㅅㅎ



가격은 이러하다구 하구요 ㅎㅅㅎ


지세포유람선을 할인받고 싶으시다면!


(www.oedo-dc.com)


사이트의 들어가셔서 예약하시면 3,000원을 할인 받고 사전예약을 할 수 있어요!


현명하신 울님들이 이런거 놓치실리 없잖아요!!!



안쪽의 편의점이 있어서~


주전부리를 구매할 수 있었구요~


저랑 엄니두 새우깡을 갯갯 했어요~



저희가 어제 묵은 통영비치캐슬호텔&리조트와도 제휴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ㅅㅎ!

 


그리고 방문을 하니 요렇게 지세포관광유람선의 관한 홍보물을 주시더라구용!


갯갯!



승객님들의 준수사항도 있었구용!


요런거 울엄니는 꼼꼼히 읽는 성격이라


열심히 읽어보시드라구요~


저는 쿨하게 패..스. 하고 싶었지만, 엄니가 읽으라 하셔서 같이 읽었습니당 ~



저희가 탑승할 지세포관광유람선이예요~



내부가 상당히 넓고!


의자도 완전 고급졌어요~



지세포관광유람선같은 경우에는 일반유람선이 아니라 관광유람선이라고 말씀 해주시면서~


버스에도 일반버스가 있듯이 지세포관광유람선은 우등 버스격의 유람선 규정의 허가를 받은 관광유람선이라고


소장님께서 설명해주시드라구요 ㅎㅅㅎ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번호표를 주셨는데요


요건 외도를 들어갔다 나올때 요 표를 보여주면서 재탑승할떄 사용하는 아이더라구요~



앉자마자 바로바로 안전교육 VCR을 켜주시드라구요 ~



안전교육이 끝나고 재치와 센스 있는 선장님께서


다시 안전의 대해 설명을 해주시면서 저희가 갈곳을


재미있게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지세포관광유람선 선장님같은 경우에는!


진지한 매력이 완전 넘치는 그런 선장님이예요~


요런 선장님의 매력 울님들도 놓치실수 없잖아요~



밖의 구경을 나오니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감동 받았었는데 사진으로도 그 감동이 함께 전해질 수 있어서


저의 소니 A6000에게 감사? 하네요 ㅎㅅㅎ


허허허



요렇게 유람선에서 밖의 풍경을 구경하고..



또 구경을 했구요~



뒤로 가서도 한번 찍어봤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날씨가 너무 좋죠 ~



많은 사람들이 2층으로 올라와서


갈매기에게 밥을 주고 있더라구요!


지세포관광유람선은 다른 유람선과 다르게 2층 상갑판이 있어서


더 편안하게 갈매기에게 먹이를 줄 수 있어요!



그럼 저도 아까 구매한 새우깡을 들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새우깡을 줄떄 하나씩 주니 갈매기들이 와서 냠 하고 받아 먹다가 나중에 ㅠ.ㅠ 10마리가 한꺼번에 몰려와서


약간 무서웠던 기억이 나는데요!


갈매기들이 넘나 적극적이라 신박한 경험이였어요~



자 그럼 해금강으로 가볼까요?



두두두~



요기는 동굴입구 인데요


날씨가 안좋으면 요 동굴은 구경할수 없다고 하는데


운이좋게 저는 날씨가 좋아서~



감사하게도 그 동굴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동굴을 지나서 도착한 외도!


겨울연가 촬영지라고 하네요 ~



외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넹 환영감사합니당~


그럼 저희모녀도 들어가보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정말


사진찍을맛이 엄청 났었어요!


날 정말 좋죠?



소장님께서 지세포관광유람선이 2층 관광유람선이라고 말씀을 해주셔서 그럼 다른유람선은 어떻길래?


하고 궁금했는데요!


외도에서 왔다갔다 하는 유람선을 보니 1층만 있는 유람선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아 ~ 저는 처음부터 지세포관광유람선을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2월말이였는데요 ㅠㅠ


아직 동백꽃이 피기 전이라 아마 지금 가신다면


다 예쁘게 피어있겠죠?


운좋은 울님들!



그리고 외도에는 사이사이 이렇게 조각상들이 많았는데요~


엄니께서 2000년 초반에 오셨을때는 이런게 없었는데


없던게 많이 생겼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ㅅㅎ



좀더 위로 올라가서 풍경을 찍어봤어요!



올라가는 길에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수 있는 자판기가 있더라구요~



저도 너무 목말라서 ㅠㅠ


식혜하나를 구매했어요 > _ <



그리고 뭐 또 주전부리가 없나 요기저기 보는 찰나에


사람들이 초록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들고 다니드라구요!



코니아일랜드!


저도 찾았습니당~



아이스크림 이외에도 이것저것 주전부리를 많이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아쓰크림으로 선택했어요!


멜론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였는데~


외도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더 맛있는 기분?



조각상 공원도 있었구요~



요건 새로 지은 등대? 같은데요


지금 저기 그림 그려진게 나중에는 다 색칠이 될 예정이라구해요!


저희 모녀가 갔을때는 아직 정비가 끝나기 전이였는데요!


아마두 다음에 방문하면 그때는 완벽하게 되있겠죠? ㅎㅅㅎ



지세포관광유람선같은경우에는 운동장보다 큰 500대 무료주차장이 2곳이나 있기 떄문에 단체손님 혹은 많은 분들이 오셔도 주차 걱정 일도 없으실 거구요!


다른 유람선보다 선장님의 센스가 돋보이고,


고급진 관광유람선!



거제도오셔서 외도를 가실거라면 이왕이면~ 고급진유람선을 선택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사전 예약을 하고 가신다면 3,000원도 할인 가능하구요!




울님들에게 강 력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여행되세요 ♡





[통영여행] 1탄 통영운치좋은 호텔 추천 통영비치호텔 앤 리조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