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봉은사역 근처의 위치한 맛집!


삼성역과도 무척 가까운 분위기 넘나 좋은 레스토랑인데요!


남치니 손잡고 둘이 다녀왔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은사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치폴라로쏘가 보여요!



남친이 손잡고 계단을 내려가보겠습니당 ㅎㅅㅎ



고급진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엄청 고급스럽더라구용 ㅎㅅㅎ


넘나 좋은것!



자리도 넉넉하니 엄청 많았구요~



단체손님이 오더라도 전혀 문제 없이 받을 수 있을 만큼!


단체석도 여러군대 있었구요!



와인이 예쁘게 진열되 있더라구요~



기본적인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너무 예뻤구요 !



ㅎㅅㅎ 인테리어 넘나 고급지죠?



숙성고에 들어가 있는 와인도 있었구요!



메뉴판 투척 치폴라로쏘에 가시는 울님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구 가세용 ㅎㅅㅎ



저희커플은 선택 장애가 있어서..


그냥 지금 이벤트중인!


새우가 좋아 좋아! 2인으로 주문했어요~



먼저 식전 빵이 나왔는데요 ㅎㅅㅎ


울 귀염둥이 남치니가 또 눈이 똥그래지면서


이거 뭔데 이렇게 맛있냐고 허헣


저랑 만나면서 이것저것 많이 먹는 울 남치니..


그러면서 저희는 뱃살만 늘어가네요 ~



그리고 주문한 저는 오렌지에이드!


남친은 자몽에이드 요즘 자몽에 꽂혔다구 막 그러드라구용!


첨엔 자몽이 맛있었는데 나중엔 오렌지가 더 맛있어서


자몽 뺏었다가 다시 오렌지로 먹었어요 ㅎㅅㅎ 헤헤



그리고 나온 스프!


이것도 넘나 맛있었어요!



세트메뉴의 포함된 리코타샐러드인데요!


저칼로리 리코타치즈가 요즘 정말 유행인가봐요 ㅎㅅㅎ


요기서도 나와서 넘나 반갑반가웠어요~



샐러드를 울남친 접시에 덜어주니


이것도 너무너무 맛있다구 !


헤헿 남친이 맛집데리고 가는 재미가 쏠쏠해요 정말!



그리고 나온 쉬림프 블라썸 스파게티? 



같이 나온 레몬을 즙을 내서 새우에


쭈우욱 뿌려주공 ㅎㅅㅎ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해산물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요~


요 새우에는 베이컨이 둘러져있어서


넘나 맛있었구용!!


그리고~ 파스타도 알리올리고같았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나오자마자 남친이랑 클리어한건


안비밀 ㅎㅅㅎ



그다음 나온 쉬림프 등심스테이크!



고기를 넘나 좋아하는 저는 ㅠ.ㅠ


맛있어보이는 스테이크를 보고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었어요!



자상한 울남친이 이렇게 스테이크를 잘라줬구용 


ㅎㅅㅎ 넘나 고마운것!



새우도 3마리! 


저는 해산물을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전부 울남치니꺼!



약간 매콤했던~ 볶음밥?


제가 생각하기에 볶음밥이 아니라~


약간 필라프 같았어요!


이것도 정말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넘나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와인과 아이스크림 혹은 차를 고를 수 있었는데요!


달달한걸 좋아하는 저희커플은 아이스크림을 골랐는데


아이스크림이 고급지니 정말 맛있었어요!



계산을 하니 이렇게 다음 방문때 사용 가능한 쿠폰을 챙겨주셨는데요!


4월엔 무슨데이가 있을까요?


뭔가 특별한 날에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그런 분위기 있는


맛집이였어요!



이런 분위기 넘나 좋은 맛집!


저만 알기 너무 아쉽잖아요 ㅠ.ㅠ


울님들에게도 강 력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