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남친 손잡고 신천역 아니 이제는 잠실새내역으로 바꼈죠?


저도 바뀐걸 얼마전에 알아서


아직도 역이름이 생소한데요 ㅠ.ㅠ



그래도 이제 신천역과 신촌역이 햇갈리지 않을거 같아서


그점은 넘나 좋은거 같아요!



잠실새내역의 위치한 돼지김치구이 완전 맛집을 다녀왔어요!!


남친이랑 저랑 먹고 여긴 3번을 더 와도 되는 그런맛집이라고 극찬의 극찬을 했네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잠실새내역 핫플레이스 4번출구로 쭉 내려오시다 꺽어서


내려오시면 이렇게 홀짝집이 있어요!



요렇게 간판도 있네유!



들어가면 저희가 토요일 5시에 방문을 했는데


이렇게 사람이 빼곡히 차있더라구요!


잠실새내역 맛집 완전인정!



그래도 다행히 한자리가 남아서 ㅠ.ㅠ


앉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손님이 많으니 당근 맛있겠지 생각하면서~



저는 블로거니까


메뉴판을 찍어봅니당.


저희는 돼지김치구이로 주문을 했어요!  @_@


요메뉴가 요 집에서 완전 넘나 맛있는 그런 메뉴라고 그러시다구요!


그럼 당연히 추천메뉴를 먹어야쥬!



인테리어도 찍어보구용!



치어리더님들도 왔다가 가셨더라구요~



벽에는 왜 홀짝집인지


사장님이 혼자 드시기 아깝게 맛있어서


만든집이라는 명성이 자자하던데! 헿ㅎ



요런 부르스타 위에~



먼저 사리곰탕을 주시드라구요 ㅎㅅㅎ



그래서 끓여서 먹었죠 뭐 헿



이렇게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저희 남친이가 저 콘을 냠냠 맛있게 먹던게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기대하던 돼지김치구이가 나왔습니당 우와왕~


이런건 한번만 찍기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한번더 찰칵


자태가 넘나 아름답쥬?



그리고 요런아이에게 소주가 빠질수 없잖아요?


저는 자몽에 이슬을 먹구


울 남친이는 참이슬을 먹었어요~



그리고!!


이 돼지김치구이~


김에 싸먹으면 진짜 엄청나게 맛있어요.


이 조합 누가 생각해낸걸까요 정말 넘나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ㅎㅅㅎ



다 먹은후 그래도 조금은 아쉬워서


볶음밥도 시켰는데요!


양이 어마무시해요~


진짜 돼지김치구이도 양이 어마무시했는데


볶음밥도 장난 아니길래


남친이랑 둘이 여기 인심 장난 아니라구 ~


이래서 남는건 있겠냐고 둘이 속닥였던게 생각이 나네요~



요런 맛난 아이 사진 한번으로 아쉽잖아요~


위에 고기는 첨에 먹던거 남은거 올린거예요~


볶음밥속에도 고기가 조금 들어가 있어요~



저도 블로그를 보고 갔는데요!


김치를 달라고 부탁드리면 이렇게 김치를 주신다고 하길래


저도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돼지김치구이에 들어가있는 김치가 넘나 맛있었기 때문에


당근 맛있을거라 생각했는데 ㅠㅠ


역시 너무 맛있드라구요!


울님들도 방문 하신다면 볶음밥 드실때 꼭 요청해서 같이 드세요!


완전 금상청화예요~


한입 드실래용?


이렇게 돼지김치구이가 넘나 맛있는!!


잠실새내역 맛집


홀짝집 ㅠ.ㅠ


정말 저만 알기 너무 아쉬워요!


제가 원래 별점같은거 잘 안하는뎅!


한번 해보께요?



서비스 ★★★★

맛평가 ★★★★★

친절도 ★★★★★



이렇게 드리고 싶네용 ㅎ


서비스는 약간 손님이 많아서 1점 감점? 헤헿


그치만 마지막까지 너무 친절하셨었어요!



맛은 정말 보장해드릴정도로


돼지김치구이 좋아하시면 꼭꼭꼭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