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 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포스팅은요!


계양에 위치한 돌잔치 전문 블레스파티하우스인데요.


돌잔치를 준비하면서 어디로 선점을 하고 해야할지 고민하는 울님들을 위해 제가 답사를 다녀와봤다고 해야할까요 ㅎㅅㅎ?


제 지인분도 곧있으면 아가야가 돌이 된다고 하는데,


어디서 해야할지 이래저래 고민을 많이 하더라구요.


그런 고민을 타파시켜드리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당!






내부는 이렇게 고급지구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만큼 돌잔치


가능하게 넓찍 넓찍 이런 홀이 여기 한군데가 아니라


2군데나 더있어요 ㅎㅅㅎ





돌잡이 투표권과


답례품을 놓을 수 있는 자리





고급진 인테리어가 블레스파티하우스의 최대의 장점이구요


거기다 당일 무료주차까지!!




아가들을 위한 의자도 꼼꼼하게 준비되어있어요~



130여가지의 음식과


스파게티 같은 경우에는 즉석조리가 되구용!



보통 뷔페는 중식요리가 맛없는 편인 경우가 있는데,



여기 블레스파티하우스는 중식요리도 넘나 맛있어요!



죽과 스프도 준비가 되어있구요



좋은 날 빠질 수 없는 설렁탕도


요아이도 뜨끈하니 정말 맛잇어요~



식혜와 수정과



샐러드와 과일들도 정말 신선했구요,


지금 수박이 철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좀 특이했던 참치컵밥


옆에 전자렌지가 구비되어있어서, 데워서 먹을 수 있어요~




롤과 스시들 ~ 다 엄청 신선해요!



즉석으로 구워주시던 스테이크도 넘나 맛있었어요!




튀김종류도 바삭하니


맛이 너무너무 좋았구요!



몇번이고 가져다 먹었던 맛탕!



잔치집에서는 빠질 수 없다는 잔치국수!



그리고 아가들이 좋아할 디저트


디저트 종류가 8가지나 되서 정말 푸짐 했어요!



음료도 무한리필이구요!


게다가 생맥주도 무한리필~ 이예요 ㅎㅎ


보통은 음료나 맥주는 무한리필인 경우가 별로 없는데 계양


블레스파티하우스에서 돌잔치를 준비하신다면, 비슷가격에 완전 이득이겠죠?




음식을 가져다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고


보통 초밥도 그전날 바로 한다고 약간 별로다 생각할 수 있는데


블레스파티하우스는 보이는 곳에서 바로 만들어 주시드라구요!



계양에서 돌잔치를 준비중인 울님들!


혹시 어디서 하실지 고민중이시라면,


계양 블레스파티하우스는 어떠실까요?


제가 다녀와보니 인테리어도 너무 고급지구요,


음식들은 하나같이 정갈하니 맛있어요!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http://cafe.naver.com/sweeth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