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수유역에서 남자친구랑 데이트를 하게됐는데요.


저는 원래 막창을 못먹었었어요 ㅠ,.ㅠ



그런데 우연한 기회로 막창을 먹게 되고 그 후로는 완전


막창성애자가 되었는데요!


헤헿



이제는 거의 없어서 못먹는 메뉴가 됐죠.


그런데 막창을 못먹었던 이유가 약간 막창에서 비릿내가 나는데서 처음 먹어서 그게 트라우마? 같은게 되 버려서 못먹었던거였거든요 ㅠㅠ


그런데 수유역에 위치한 수유탄은 전혀 막창이 비린내가 안나구요


양념도 넘나 맛있어요~



소주를 부르는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ㅅㅎ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6:00 ~ 03:00

(배달 last order 02:30

매주 월요일 휴무)




수유역에서 내려서 핫플레이스 끌 오른쪽 골목으로 돌면 바로!



이렇게 수유탄이 있어요 ㅎㅅㅎ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잇구용~


저는 남친이랑 둘이가서 양념막창 중 짜리와


그리고 주먹밥 한개를 주문했어용 ㅎㅅㅎ




혹시 검사를 받더라도 ㅎㅅㅎ


동안페이스 리얼 인정 당하신거니가


기쁘게 받아드려도 될거 같아용!



이렇게 음식 바가 있었는데


다 직접 가져다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ㅎ



격하게 공감이 가는 문구였어요.


술은 취하지 않는다 다만 몸이 흔들릴뿐!


저도 그렇습니다!



자리는 아주 넉넉히 있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에 가니 ㅠㅠ


막창은 밤에 술과 함께 먹었어야했는뎅 힝힝





메뉴판 투척!



여기 이런 센스 있는 문구들이 많더라구용!


술은 우리의 적 !! 먹어서 없애자 ㅠ.ㅠ


힝 저도 술먹고 싶었는데,


요날 남친 컨디션이 별로 안좋아서.. 그냥 패스했어요 흑흑.


아직도 그 막창의 소주는 정말 아름다운 조합이였을거라고


아쉬울 따름이지만 !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서 그때는 꼭!! 한잔할라구용 >_<




밑반찬은 요렇게 나오구용~



콘치즈가 나오는데 요아이는 처음엔 서비스구요


추가하면 1,000원이 추가되요!


맛은 Good!



한입하실래용?



요 소스들도 진짜 맛있어요~



쌈야채는 완전 필수죠!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날치알주먹밥~




사랑하는 남친느님에게 부탁합니당


해줘~




그렇게 사랑으로 만들어진


주먹밥을 냠냠 머거용 헤헿


넘나 맛있는 양념 막창이 나왔어요 ㅠㅠㅠ


정말 컨디션만 좋았으면 술이 술술 들어가는 이 양념막창 맛 !


울님들은 가보신다면 꼭 소주랑 드세요


10병도 먹을 수 잇을거 같은 맛이였어요~



전체샷!



한입하실래용 ㅎㅅㅎ


양념과 연탄향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용 ㅠ.ㅠ




남친이 사랑으로 쌈을 싸주네요~


아~~ 냠냠 먹깅 헤헿



막창이 다 익어서 나오기 때문에 ㅠㅠ


계속 가운데에 두면 완전 다 타버려요~


그러니까 꼭 요렇게 옆으로 두고 따뜻하게 드세용!!



완전 클리어 !!


넘나 맛있었던 양념막창 ㅠ.ㅠ


다음엔 꼭 소주와 함께 먹으러 수유 올꺼예요.


포스팅을 하는데 하는내낸 계속 아쉽네요


그리고 대짜로 먹을거예요ㅠㅠ


진짜 맛잇다구요!!


정말 강력 추천에 추천을 드려요~



그리고 다 먹고 나가는 우리 커플에게


요렇게 요구르트를 주시더라구용 ㅎㅅㅎ


완전 양념막창이 약간 매콤햇는데 속달래주는 요구르트서비스 센스!



헤헿



이렇게 맛있는 수유에 위치한 양념막창맛집


수유탄!



저만 알기 넘나 아쉽잖아요~



강력추천드리겠습니다!












*음식은 업체에서 무상제공받아 작성햇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