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글쓰면서 돈버는 어플!


저는 저번에 포스팅할때 아이폰위주로 포스팅을했는데요(제가 아이폰유저라)


이게 보니까 안드로이드도 가능하더라구요 헤헷



그래서 2달이 지난 지금 저는 그때의 비해 돈을 얼마나 벌었나?


궁금하실거 같아서 돈버는어플 콩톡 2탄 리뷰를 가져왔어요



1탄때는 제가 약.. 2900원 정도 벌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



그럼 빠르게 포스팅을 시작해볼께요~




콩톡을 실행하시면 이렇게 콩~ 이라고 적혀있어요. 헤헿



그 사이 친구들이 저도 많이 생겼습니다.


이젠 마이룸에서 놀다가 친구랑도 톡했다가 이래요~



톡을 하시다보면 저렇게 자동 적립되는것도 뜨구요


설치, 실행형 등등 여러가지가 떠요.


자동적립은 1~2원 적립가능하구요. 보통 하루의 100원이상은 적립이 되는것 같아요.



혹시 빠르게 대화하다가 설치나 실행을 놓치셨다면!


적립을 누르시고 지난광고참여를 누르시면 ~ 다시 참여가 가능하세요~



수익공개 제가 최근에 콩마켓에서 문화상품권 10,000원권을 바꿔서


35,978원인데요! 약 2달동안 45,978원을 벌었습니다!!




세부내역을 보여드릴게요!


자동적립의 위대함이 보이세요? 매일 했더니 12,000원 정도 그리고


실행으로도 돈을 많이 벌었구요!


열심히 친구초대해서 초대로도 9,000원을 벌었네요 ㅎㅅㅎ~




혹시 처음하시는 분이시라면


코드번호 : 96CUGHMJ

를 입력하시면 1000원을 꽁짜로 받고 시작하실 수 있어요!


하시고 또 친구를 초대하시면 그 친구분의 수익 10%를 받으실 수 있구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1탄이 궁금하시다면


http://chk-story.tistory.com/98


누르시면, 보실수 있어요~



이런 유용한 돈버는어플 콩톡 저만알기 너무 아쉽잖아요?


나중에 또 수익인증 해드릴께요~


생각보다 추천이 아니더라도 (추천없이 35,000원정도 벌었으니까요~)


돈이 잘 벌리구요!



다른 돈버는 어플들보다 단연 최고 같아요 요아이가 !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