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어플인데요 !

 

요즘 열심히 삼만보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는 경이입니다.

그런데 어떤분께서 감사하게도 리플을 달아주셨더라구요 ~

 

내가 걷는 만큼 기부가 되는 어플이 있다고!

이런 좋은일 모두 동참하는거 다들 좋다는거 알고 있잖아요?

정말 조금만 손이 움직이면 되요 !

 

그래서 일단 실천력 있는 저는 빠르게 다운로드 고고씽!!!

 

 

 

제가 아이폰 사용자여서 아이폰에는 없을까봐 조마조마 했지만 있더라구요 ㅎ

(안드로이드도 있습니다.. 제 동생폰에 깔고 너도 하렴^^ 했거든요 ㅋㅋ)

 

 

 

일단 설명은 이렇게 긴데요

눈은 10m가 1눈이 되는거구요!!

GPS기능이 있어서 정말 제가 간 거리 다 나오고

운동한 시간 등등이 다 나와서 짱짱 좋드라구요

거기다 좋은일까지 !

 

 

저도 지금 3일 정도 하고 있는데요~ 운동 할때마다 켰더니 저만큼 ! 기부를 했어요 ㅎ

나중에 리뷰 포스팅 2탄으로 더 할껀데 그땐 더 열심히 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럼 기부를 어디에 하느냐 ! 이렇게 공개된곳에 참여하기를 눌러서 기부할 수 있구요 ~

기부를 본인이 선택해서 할 수 있어서 유동적으로 선택하면 되요!

 

 

이 기부통이 나온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만이상 기부하신분도 있네요 ㅠ.ㅠ 대단합니다.

저도 열심히 걸어서 더 기부를 해야지요 !

 

그럼 빅워크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함께 기부해서 밝은 세상을 만듭시다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bigwalk)

 

그럼 20000 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