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요즘 요래저래 먹을거 많이 먹으러 다니고 있는데요.


그 중 단연 제가 최애하는게 고기죠 !


그런데 그 고기와 관자의 조합이라니? 먹으러 가기전부터 심장이 설리설리 했었어요~



그런데 먹어보니.. 역시 넘나 맛있드라구요 ㅠ,.ㅠ


그럼 제가 다녀온 역삼역맛집 경성구락부!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간판을 찾으셨다면 올바르게 찾아오신게 맞으세요 ㅎㅅㅎ



제주흑돼지, 차돌삼합, 감자탕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고


앞에 딱 써있네요 ㅎㅅㅎ


헤헿



안의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이렇게 약간 추억이 돋는 그런 인테리어예요.


자리는 아주 넉넉하게 많이 있어서


역삼동에서 회식을 하시게 되더라도 강력 추천 + 2층도 있어서


정말 넓고 쾌적해요~



저희도 자리에 앉고~



자리에 앉고나니 이렇게 메뉴판을 주시더라구요~


차돌삼합(차키스)2인분 + 차돌박이된장찌개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설리설리한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리기~



옆에 셀프바가 있길래 기웃기웃해봣는데요!



요 메뉴는 정말 깻잎과 잘어울려요 !


그래서 셀프바에서 계속 깻잎을 가져다 먹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롷게 처음에 숙주 + 묵은지에 버터가 나오길래?


오앙 이게 뭐지 신기하다 생각했는데



그 아이를 쉐킷쉐킷 볶아 주시드라구요~


그리고 기다리기...



기다리다보니 차돌박이된장찌개가 나왔어요!



고기가 들어간 찌개는 항상 옳아요.


요아이도 넘나 맛있더라구요!


두부도 짱짱 맛있었구요~


그리고 나온 차돌삼합!


비쥬얼 장난 아니죠?


이 조합이 과연 맛있을까 기대 반 설렘 반이였는데요~


고기와 관자가 익어져 가구 있어용~



동영상은 사랑입니당 ㅠ.ㅠ


또 익어가는 요 모습을 보니 한번 더 가고 싶은 욕구가 완전 충만해지네요~




차돌박이를 옆에서 익히구 그리고 숙주+묵은지 위에 올리면


고기기름이 숙주와 묵은지의 스며들어서 맛이 업된다고 설명을 해주시드라구요!



요렇게 잘 익히구 숙주와 묵은지위에 요아이들을 올려서


기름을 스며들게 한후에



깻잎을 들고 관자와 차돌박이 그리고 숙주 묵은지 ! 그리고 칠리소스(요아이가 정말 대박이예요) 여기서 절대 빠져선 안되는 칠리소스!! 를 함께 싸서 냠냠 먹으면


정말 금상첨화예요~



저는 해상물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요 관자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관자 디테일컷은 사랑입니당~

 


남친이랑 둘이가서 차키스2인분과 차돌박이된장찌개 완전 클리어했네요!


ㅠ.ㅠ 포스팅을 하면서도 한번 더 가고 싶어요.

남치니한테두 담에 여기 또오자고 징징거려버렸네요 헤헿


관자와 차돌박이조합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역삼동 경성구락부!

이렇게 맛있는맛집 저 혼자만 알기 너무 아쉽잖아요~


울님들에게도 강 력 추천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