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최근 성황리의 종영한 도깨비관련포스팅인데요.


도깨비! 하면 쓸쓸하고 찬란한신 이라는게 바로 떠오르잖아요?


그리고 그 핫함과 그 여파가 여전히 여운으로 남아 퍽 난감한데요 ㅠ.ㅠ



그 여운을 달래주기 위해


도깨비 소설 + 도깨비에세이포토북이 지금 예약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저같은 도깨비홀릭의 퐁당빠진 울님들이시라면, 


이런 여운을 책과 에세이북으로 달래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해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27~28일동안 Tvn에서 연속으로 도깨비를 해줬었잖아요?


그러면서 그걸 보면서 제가 열심히 캡쳐했습니다

(문제시 댓글을 달아주시면 삭제할께요!)




스키장씬에서 너무 풍경과 투샷이 너무 예뻐서. 헤헿


도깨비홀릭에 빠진 울님들도 아마 완전 폴링럽했을 장면같아요!


그 다음 장면이 은탁이가 끝까지 서울로 돌아가지 않고 알바를 하겠다고 하니..


퍽 난감해진 우리의 김신오뽜!



유회장에게 전화해



어 유회장 누굴 좀 신속하게 짤라줘야겠어.



안그러면 여기 눈을 다 녹일거 같은데?


어떻게 할까?


너무 귀여워서 빵터졌어요!



사진기 들고 있는 우리 덕화느님~



언제봐도 훈훈한 저승오뽜와 깨비오빠의 투샷이네요!



저승오빠 부럽나요 ?



하지만 이내 웃네요~


이 셋의 환히 웃는짤 너무 좋아요~



은탁이가 그떄 어두운날 왔을때 멋있다고 하니.. (대파사러ㅋㅋㅋㅋ)




바로 요씬 정말 멋지다 생각함과 동시에~



오토바이가 빵빵~



그와중에 친절하다고 인사까지 하더라구요~


해피 뉴 이어 ~


새해복 많이 받으시게나.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한번피하는것도 힘들었던, 키스신.




둘이 서로를 바라보며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쁘네요~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김신 자네와 함께한 모든날이 좋았다네


그리고 자네가 그리 환히 웃어주니 퍽 내 심장이 난감하군.



한동안 김신앓이의 도깨비의 앓이의 유신재앓이를 벗어나지 못할거 같아요.


이런 아쉬움! 저도 도깨비 소설과 포토에세이로 달래보려고하거든요 !



-> 도깨비책 + 에세이 예약구매하러가기


저도 어여 저희 김신님께서 쓸쓸하지 않으시게 구매를 하도록해야겠어요 헤헿.


벌써부터 심장이 바운스바운스하네요!!



도깨비 책만 필요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들어가져요~


-> 도깨비책 구매하러가기



그리고 지금 책을 2권 구매하면 참여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런 이벤트 놓치시면 안되겠죠?


-> 도깨비책 이벤트페이지가기



수 많은 명대사를 낳은 드라마 도깨비!


아직도 첫사랑이었다. 라고 말하는 공유님의 목소리가 제 가슴에 울리는데요.


한동안은 그 홀릭의 벗어나지 못할거 같아요.



재방 언제 또 하나요?


재방만 또 기다려봅니다.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