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입니다.



요즘 계속 외식을 하니


뭔가 건강을 챙겨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과연 나는 어떻게 건강을 챙길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발길은 GS25로 향하더군요 허헣


 




요즘 열심히 다이어트 하고 있어서, 뭘 마실까 한참을 고민하던 저는


그래도 야채와 과일 과즙을 낸 배드파머스 그린이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280ml 130kal = 2,000원

GS 편의점에서 

2+1으로 4,000원으로 3개 구매했어요!



구매한 아이를 데려와서 컵을 준비를 하구요~



음료를 따라용


그리고 마십니다.


음.. 건강한 맛이더군요..



그거 알죠? 하루야채..


딱 그맛인데 조금 더 과일맛이 나는 맛?



저는 이런 건강한맛을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아무리 다이어트중이라도 안마실듯 하지만!


하루야채맛을 선호하는 울님들이라면


한번쯤 마셔보셔도 좋을듯 싶어요!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