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계속 페북이나 커싸에(커뮤니티사이트) 빽다방 옥수크림이 올라오더라구요.

 

평소 옥수수콘과 옥수수성애자인 제가 이런걸 어떻게 눈으로만 먹을 수가 있겠어요. 그래서 오늘 기회가 되서 빽다방으로 출근했습니당!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범계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이렇게 빽다방이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08:00 ~ 24:00

 

 

 

 

 

메뉴판 투척 !

 

저는 오늘 빽다방의 핫한 메뉴 옥수크림 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옥수크림1개를 주문했습니다.

 

 

 

옥수크림님 자태 2,500원 아이스크림 다른 커피숍의 비해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양은 깡패격이예요!

 

 

제가 한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콘푸라이트와 함께 어울러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군요.?

 

옥수수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그냥 약간 저렴한 믹스 바닐라 그런 맛이예요~

 

 

 

옥수크림의 가장 특이한점 아래 콘옥수수가 들어있는건데요~

 

저는 너무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고 섞었나봐요 ㅠㅠ

 

아이스크림을 좀더 남기고 섞어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하도 달아서 그런지 콘옥수수가 짭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

 

 

그래도 저는 원래 이런맛을 좋아하는데 개인의취향이 확실하게 나뉠수도 있는 맛이라고 생각해요.

 

그냥 저렴한 바닐라믹스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 + 콘옥수수 좋아하는 분은 맛있게 먹을거 같습니당!

 

 

 

 

 

그럼

 

 

20000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