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해커스 그래머게이트웨이로 공부한지 

어언 22일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저는 여전히 불타오르면서

기초영어를 독학으로 인강들어가면서 공부중입니다 @_@
오우예!


중고등학교 시절 이후로

영어공부에서 손뗀지 너무 오래되어서

과연 내가 독학으로 인강들으면서 공부 할수 있을까?


정말 고민했거든요


저란 아이 go went gone도 몰랐었는데.

해커스책 뒷편 부록의 불규칙 동사를 공부하면서 ㅠㅠ

이것도 알게 되고.

가끔 went와 want가 햇갈렸지만!


공부를 시작한 이후로부터는 그런 햇갈림 1도 없어졌습니당!


성인이 되어서 영어공부 심지어 저는 20대 후반이예요 ㅋㅋ

학교랑 인연을 끊은지 곧 10년째가 되겟네요 (대학교 제외)


그런 저도 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기초) 편으로 문법공부를 하니

독학으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완전 성공적입니다!


그럼 마지막 리뷰 시작해볼게요 > _<!





22일동안 저랑 함께한 요 기초영문법을 도와준

요 꿀같은 책


그래머게이트웨이를 집어들어봅니당 @_@



어느새 ㅠㅠ 이렇게 92유닛까지 칠하게 되었는데요 ㅠㅠ

진짜 고지가 얼마 안남았네요.


나님 정말 수고했어요!


그동안 영어의 실력은 제가 100LS 어바웃타임으로 공부를 하면서

요 책으로 문법 공부를 병행했거든요?


100LS란 영화를 같은문장 100번 리스닝 100번 스피킹 하는 기법인데요!

책에서 읽고 인상 깊어서 따라하고 있었는데요


문법을 일도 알지 못해서 ㅠㅠ

진짜 답답했는데


요 책으로 문법 공부를 하고, 그리고 영화를 100LS로 따라하니까

진짜 효과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혹시 울님들 그냥 100LS하면 되지? 생각하실거 같은데요

꼭 병행해보세요. 제가 말하는게 무슨뜻인지 ㅋㅋ 바로 단박에 알아차리실거예요!




이제 빨갛게 중요부위를 치는건 기본이요!


공부해보고 처음엔 그냥그냥 넘어갔는데,

틀리는 부분은 이렇게 제가 틀렸다고 적은 다음에

노트에 다시 받아 적고 다시한번 왜 틀렸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게 되었구요 ㅋㅋ


중간중간 여유롭게

책을 따라쓰는 여유도 생겼어요~



게다가 요게 가장 최근에 공부한 부분인데요!

책을 공부하면서, 잘모르겠는 부분은

체크해놓고


선생님 강의를 한번 더 돌려보면서

아하 이런거구나 계속 이해하는 방향으로 가보는 쪽으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_@


해커스톡!

모지연선생님 진짜 짱이예요!!



그리고 뒷편에 체크업 테스트

요건 책 진도 사이사이 하라고 했지만,

저는 이 책이 끝나면 과연 나는 얼마만큼 성장했을까?

하는 의구심으로 ㅋㅋ 


체크리스트는~



책에다 안쓰고 한번 풀때는

노트에 적어서 풀고~



나중에 모든 유닛이 끝나면 그때 

시험을 다시 한번 시험을 봐보려고요!


혹시 울님들도 요 그래머 게이트웨이로 독학중이시라면,

노트에 풀어보시고


모든 유닛이 끝났을 떄 다시한번 내 실력이 얼마나

올라갔나 검증해보시는거 강력 추천드릴께요!




http://www.hackerstalk.co.kr/



그래머 게이트웨이 (기초) 저에게는 정말

20대 후반의 영어공부의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 책인데요.


아직 모조리 다 끝낸 것은 아니지만,

힘을 내서 나머지 유닛까지 채우고


현재 하고 있는 100LS 수업도 열심히해서


나도 영어를 잘 할것이다.

나도 영어문법을 모두 타파할 것입니다!



그럼 !

기초영문법

영어문법책추천

영어기초문법

해커스톡!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