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이색카페는

고양이가 운영하는카페!

 

이 카페 이제는 너무너무 익숙한카페잖아요?

 

카페데코믹스!

 

제가 한번 다녀왔습니다 @_@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곘습니다~

 

 


요런 간판을 찾으셨다면, 올바르게 찾아오신게 맞으세요~



요 건물 3층으로 오시면

넘나 귀여운 냥이가 운영하는


홍대만화카페!

카페데 코믹스가 있습니다!



ㅋㅋㅋ 고양이랑 만화보면서

라면먹고갈래 /ㅅ/?



바깥부터 이렇게 요금이 적혀있구요!


시간요금제는 2,400원 저렴한 가격이구요


1시간 가격에 음료까지 나오는건 5,500원 커피한잔값이예요!



신발은 꼭 슬리퍼로 갈아신어주시구요!



처음 들어오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그러면 자리를 잡으시고 자리번호를 외운 후!



카운터로 오셔서 요금제를 선택하면 되요~


저희는 둘이와서 2시간 패키지 2인 + 짜파게티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주전부리 간식도 구비되어 있어서

구매해서 드실 수 있구용!



캔음료도 이써용!



자 그럼 카페데코믹스 내부를 소개해드릴께요

일단은 누워서 만화책 볼수 있는

딩굴딩굴룸~



룸은 대략적으로 이렇게 되어있구요!
센스있게 냥이쿠션도 있어요~



그리고 만화책이 지겨우시면 이용할 수 있는

보드게임과


퍼즐도 구비 되어있구요!



요기는 오픈테이블석이예요~



창가자리도 있구요~



혼자오셔서 만화책 보더라도

전혀 눈치 보실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커플석 @_@



여기는 커튼을 가려서 사용가능한 자리인데요~


예전에 요 자리에서 남친이랑 데이뜨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자 그럼 만화책도 ㅇ_ㅇ



이렇게!~~



많이 있어요 @_@!

이것보다 더 많은데 제가 다 담아내질 못했네요 ㅠㅠ



요즘 고딩시절떄 즐겨보던 한유랑, 황미리 작가님의 책이

너무 땡겨서..헤헿


요코너를 한참 구경했습니ㄷㅏ!



다 보신 책은 요기로 반납해주시면 되구요~



찾고 싶은 책은 요기서 찾으시면됩니다!



냥이들인데요!

홍대 만화카페


카페데코믹스에는 5마리의 냥이들이 있어요!


그냥이들 소개를 하기전에

냥이를 만지시기전엔 꼭 손을 씻고 손소독제를 이용해주셔야합니다!


그럼 저도 씻고올게요~



자 요 샴이! 요아이가 홍대카페데코믹스점에서 가장

활발했는데요~


알바언냐를 무척 좋아해요 ~



곁에서 떨어지지도 않구요 ㅋㅋ

계속 곁을 맴도는게 ㅠㅠ


진짜 귀여워요~



몸이 엄마쪽으로 완전 가있쥬?



잠시 만화책 찍고 오니까 ㅋㅋ



알바언니 사랑하는 요 샴이가 울방에 놀러와 있더라구요 ㅠㅠ

아..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



제가 갔을때 잠만 자던 요 러블 ㅜㅜ



꼬리가 무척 길더라구요~



제가 만지면 저 꼬리로 저를 칠까봐...

두근두근했는데


순하게 가만히 있더라구요ㅠㅠ


아~ 귀요미!



요아이는 알바언니 사랑하는 그 샴인가? 싶을텐데요.


얘는 또다른 아이예요 ㅋㅋ


요아이도 러블이랑 세트로 잠만 잤어요..


저번에 동생이 신림점 갔을때 애들이 잠만잤다고 했는데..

그런 아이들이 요아이들인가봐요 ㅎㅎ


저는 잠만 자는 애들 있는곳 첨와봐요~

그래도 너무너무 귀엽더군요..


제가 열심히 만져도.. 그냥 자던데요 ~



요렇게 둘이 세트로 코잤구요~



약간 까칠하던 요 까칠이!



밥먹길래 뭐지? 하고~



사진찍으려니까


저를 한번 째려보고~



다시 냠냠 밥먹드라구요~



알바언니 지킴이 요 샴 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ㅠㅠ

알바언냐가 정말 잘해주나봐요


옆에 계속 꼬옥 붙어있더라구요~



요아이 표범이라고 하는데

덩치도 그렇고!


쿵하고 올라오는데

제가 사진기 소리 찰칵찰칵 내니ㅋㅋㅋ


갑자기 올라왔어요 왠 호랑이가 온줄



그러고 나선 자리를 딱 잡고



섹쉬한포즈를 취한다음에~



요리조리 목운동을~



이렇게 하시곤!



렌즈를 딱 바라보더라구요?



응? 사진 찍어달라는거니 ㅠㅠ?


너무 사랑스러운거아니니 ㅠㅠ

정말 너무 귀여워서 깜짝 놀랐어욘!

어떻게 찰칵찰칵 소리가 나는데 정확하게!

렌즈를 바라보더라구요.


왔냥?

찍어라.


요런느낌?



그리고 냥이들 만나면 으르렁 거리던 울 까칠이도 나와있더라구요!



생긴건 귀여운데...

겁나 까칠해유 ㅠㅠ


그래도 사랑스러운건 1도 안비밀!



우리 랑이가 ♡

밥을 먹고 있길래 사진 찍으니까


바로 사진기 바라보는..


요아이 진짜 똑똑한거 같아요!!



다 찍었냥?



나 밥먹는다


이러고 밥먹는거 같은 ㅋㅋ 


열심히 사진 찍다보니 저도 시켜놓은 밥도 잊어서

얼른 방으로 돌아갔는데요~



친구가 짜파게티 뿔겠다고 ㅋㅋㅋ

ㅠ_ㅠ 미안하다규~



저는 또 이런거 깔쌈하게 올리는 블로거잖아요?

불었지만, 젓가락으로 좀 들어줘~



단무지도 올려줘!

ㅋㅋㅋ 까다로운 친구입니다 허허허..



그리고 제가 주문한 블루베리에이드와

친구가 주문한 카라멜마끼아또...로


요 포스팅은 마무리 할께요.


냥이가 운영하는 홍대만화카페!

이색카페


카페데코믹스.


랑이의 매력의 빠지시면 ㅜㅜ 또 가고 싶을꺼예요.

포스팅하면서 한번 더 느꼈지만, 저 아이는

정말 천재같아요...


어떻게 셔터소리와 함꼐 쳐다볼까요 ㅠㅠ..


아 고냥이 너무너무 키우고픕니다.




현실은 어려우니 또 냥이카페 놀러가봐야겠어요 헤헷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블로그의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