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저번에 해커스 기초영어책을 택배로 받고나서부터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_@


벌써 공부를 시작한지 5일이 됐습니당!

일단은 시작리뷰를 너무 늦게 적어서 ㅋㅋ

약간 당황 하실 수 있는데요 ㅠㅠ


벌써 요아이를 받은지 오일이나 됐더라구요


그사이 저는 열심히

그래머 게이트웨이 기초로

집에서 혼자 독학했는데요~


그럼 포스팅 이어서 해보도록 할께요~




자 그럼 오일동안 저랑 함께한 요

꿀같은 기초영문법 공부 독학가능한 책

그래머 게이트웨이 기초버전이예요~



제가 처음에 등록 햇던데로

지금 오일에 4유닛씩 천천히 나가고 있는데요.


공부한 유닛은 이렇게 파란색으로 깔끔하게 색칠을 해주시면 됩니다!



모지연선생님께서 인강을 해주시는데요~

인강같은경우에는~


무료강의를 누르시고 들어가셔서 

들으시면 되요


이렇게 인강도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독학으로 공부하시는데 1도 문제가 없어요

굿굿!



저도 1유닛과 2유닛을 클리어 했는데요.

오랜만에 영어공부를 하려니 ㅠㅠ


첫날에는 머리가 잘 안돌아갔었는데요~



다섯째날은 빨간색 볼펜으로 ㅋㅋ

막 중요한거 체크하면서 꼼꼼하게


강의를 제가 주도하는 느낌으로 들엇어요~


그리고 중고등학교 시절 이후로 처음 만난 요 불규칙동사 ㅠ

적잖게 당황했는데요!



불규칙동사는 뒷편 부록에 돌려보시면

이렇게 나와있어서요~


저같은경우에는 이걸 보면서 시간날때 틈틈히 외웠어요 ㅠㅠ

아시잖아요 ㅠㅠ?

불규칙동사는 암기가 답이라는점...



그밖에 부록에는



공부하는 유닛과 세션의 맞게

부록도 첨부가 되어있었는데요~



공부하면서 모르는 부분이 있을때마다

돌려서 공부 했더니

좀 더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완전 짱짱




http://www.hackerstalk.co.kr/


해커스 기초영어공부!

사실 이미 해커스 하면 토익으로 유명하고,

영어공부의 대가라고 해도 손색이 없잖아요?


영어문법책추천

영어기초문법

토익기초!


에는 !

그래머 게이트 웨이 를 강력추천드립니다.


저는 그럼 세번째 후기로 돌아올께요.


과연 그때까지 이 책을 클리어할 수 있을까요?

현재까지는 클리어가 목표인데


최선을 다해서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