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신중동에 위치한


곱창맛집



천 사 곱 창



뭐 이미 천사곱창은 체인점으로 요기조기 많이 있잖아요.


한번쯤 가본 울님들이라면,


천사곱창을 맛집으로 완전 인정하는거 아시구요!



뭐 말이 필요한가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줄서서 먹는다는 그 곱창집!


천 사 곱 창!


저도 엄니 손잡고 한번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런 간판을 찾으셨다면, 올바르게 찾아오신게 맞으세요~



저희가 이른 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이 계셨어요!


요 옆테이블도 ㅎㅅㅎ


먹다보니 들어오신 손님들도 많구용~



요건 메뉴판이구요!


메뉴판이 각 자리마다 요렇게 옆에 있더라구요~



지금 5만원 현금 결제시 


제주도2박3일 2인 왕복항공권 무료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요런 이벤트 현명하신 울님들이 놓치실리 없잖아요 ~


+


금액이 부족할시 쿠폰을 주시는데요!


아쉬워하지마세요~


쿠폰으로 모으시면 왕복항공권을 무료로 증정해드려요!



짠! 요건 메뉴판이구요!


저랑 엄니는 둘이가서 


모듬곱창2인 + 비빔국수 + 볶음밥 + 슬러시소주


요롷게 주문을 했어욤 > _ <!


오우예~


곱창에 소쥬는 항상 옳아요~



요렇게 동의보감이 인테리어로 되어있더라구요!


넘나 지적여 보이는 신중동 천사곱창이예요~



천사곱창의 트레이드 마크!


헤헿



그리고 신중동 천사곱창집은 이렇게


마포대교 처럼 인테리어 되어있드라구요!



희망메세지가 저를 또 한번


감동시키는 ㅠ.ㅠ



자 기본서비스 메뉴를 볼까유?


요건 곱창전골? 같은 느낌인데요


곱창이 아주 그득그득 들어있어요!


서비스인데 넘나 후한것 ㅜㅜ



요 양파도 달콤새콤하니 잘 절여져서 맛있었구요~



엄니가 좋아하는 고추와 마늘!



요 부추도 달달새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서비스가 이렇게 후해서 남는게 있을까? 싶었던 ㅠ.ㅠ


요 육회 요것도 서비스예요!


심지어 맛잇는건 안비밀!~



곱창소스도 매콤새콤하니 정말 맛나유~


정말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신중동 천사곱창이네요 ㅠ.ㅠ


이렇게 많은 서비스가 나오는데


곱창도 맛있는건 안비밀~



요 신중동 천사곱창집의 독특한 점이 있다면,


요렇게 소주가 슬러시로 나온다는 점인데요 ㅇㅁㅇ


완전 신기하지 않나요?


따르면 소주가 슬러시처럼 나와요.


그리고 맛있어요~


기다리다보니~


요렇게 모듬곱창2인이 나왔습니다.


비쥬얼대박이쥬?



요 꽃은 식용 꽃이라서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ㅠ.ㅠ 너무 예뻐서 차마 못먹고 있는데


엄니가 냠냠 드시드라구요!



곱창위에 모듬은 우삼겹도 올라가 있구요!


요 우삼겹도 맛있어요~



곱창 디테일컷 ㅠ.ㅠ


미리 초벌되서 나오기 때문에


테이블로 가져다 주시면 1~2분후에는 다 드셔도 괜찮을거예요~



요 떡도 곱창의 소스와 잘 어울러져서


정말 맛있는건 안비밀!



자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리다 나온 요!


비빔국수



새콤달콤하니 곱창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예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곱창 드실때 꼭 함께 드셔용!



그리고 부추를 옆에 올렸는데요


한번 올려서 먹으니 넘나 맛있어서 ㅠ.ㅠ



판위에 완전 곱창을 들이 부었어요 ㅋㅋㅋ


장난아니죠?


근데 곱창소스와 부추가 어울러져서


같이 먹으면 진짜 넘나 맛있어서 ㅠㅠ 요아일 안올릴 수가 없어요!


부추가 여자한테두 좋구 남성분한테도 좋은거


울님들도 잘 아는 사실 이잖아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요 대창!


한입하실래유?



곱창을 한판 클리어하고도


그래도 성이 안찬 저희 모녀는 결국...


볶음밥 1인분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 _ <


오예!



요 볶음밥도 새콤달콤하니 넘나 맛있어요 @_@


제가 완전 흡입한..


저는 참고로 초딩입맛입니당.....

헤헿



저희 천사곱창은 항상 착한 가격과 착한 맛으로 장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널리 알려주십시오!



네네 제가 맛있게 먹었으니 블로그로 울님들에게 널리 알리겠습니다.


일단은 보통 곱창집이랑은 확실히 달라요!


맛이 있구요~



뭐랄까 곱창이 진화한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저는 별로 곱창을 좋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신중동 천사곱창집에서는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요런 맛 저만 알기 너무 아쉽잖아요 ㅠ.ㅠ



울님들에게도 강 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고맙습니다 '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