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경이님 입니다.


요즘 자꾸 살이 쪄서..


아마도 연애를 하니까 살이 찌는거 같기도...


라고 변명을 해보지만 ㅠㅠ



제 생각엔 체력이 저하되서 운동을 안하니 그런거 같아요.


그래서 운동보조식품을 찾던 중 넘나 좋은 아이를 발견했는데요.


이런 넘나 좋은 아이 저만 알긴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쉽잖아용?



리뷰 그럼 시작해볼까요?



운동하면서 체력이 급격히 저하되서


아미노산을 기다렸는데 그 기다린 아이가 도착했어요!



17가지의 비타민&미네랑 11종 아미노산까지!


오홍


넘나 많은 아이들이 들어있네요.



그럼 그 아이 제가 마셔보도록하겠습니다.



꺼내면 이렇게 작게 되어있어서


헬스장의 가지고가기도 가방속에 쏙 들어가고


가벼워서 부담이 1도 없어요~




그전 단백질쉐이크들은 가루와 통을 들고 다녀야 했다면


요아이는 그런 걱정안하셔도되요~




안의 내용 성분은 이러하다고 하구요 ㅎㅅㅎ



크기는 슬림하지만 영양은 완전 빵빵한


단백질보충제 유니아미 아미노산 워터젤리!


BCAA 같은 경우에는


근육의 구성과 가장 깊은 관게가 있는 필수 아미노산이라고 하는데요.


유니아미 아미노산 워터젤리에는 BCAA가 함유 되어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컵에 따라보면


복숭아 향이 맛있게 나면서 복숭아 색상?을 띄고 있구요~



젤리처럼 맛있게 생겼는데,


맛도 정말 있어요 헤헿


보충제가 들고다니기도 가볍고 힘도 완전 나는데다가


맛까지 잇다니 이런 아미노산 단백질보충제,



현명하신 울님들이 놓치실리 없잖아요 ~




저도 요아이 먹고, 요즘 자꾸 살찌는거 같아서 넘나 속상한데


열심히 운동 해야겠어요.



다음에 헬스장에서 한잔 하고 운동해본 후 후기 한번더 해드릴게요.


하나 확실한건 계속 무기력했는데,


제가 저가 한잔 마시고 미뤄놨던 일들을 척척척 해결하고 있네요?


오앙. 넘나 신기한것!




그럼 오늘도 활기차게 운동합시다용 ~





감사합니당!






















댓글